최종편집 : 2024-04-19 08:40 (금)
인터파크, ‘봄꽃 명소 여행 기획전' 진행
상태바
인터파크, ‘봄꽃 명소 여행 기획전' 진행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2.23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가 봄꽃 만개 시기를 맞아 여행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봄꽃 명소 여행 기획전'을 오는 5월까지 진행하고 국내외 봄꽃 명소를 포함한 여행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을 잘 활용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와 일본 대표 봄꽃 축제를 즐길 수 있다.

먼저, 국내는 벚꽃, 유채꽃, 산수유, 장미 등 봄꽃 개화 및 축제 시기에 맞춰 버스와 기차 여행 상품을 판매한다. 1-2일 패키지 상품으로, 봄꽃과 함께 주변 명소 관광을 포함한다. 

진해, 강릉, 경주, 광양, 구례 등 대표 봄 여행지를 대상으로 하며, 봄나들이 3%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전북 익산 상품은 세계 장미 축제와 전주 한옥마을을, 순천 2일 상품은 매화마을ㆍ동백숲을 둘러볼 수 있다.

일본 벚꽃 축제를 포함한 3-4일 벚꽃 패키지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 일본 대표 도쿄 지역 나카메구로 벚꽃 축제, 일본에서 가장 먼저 봄을 알리는 후쿠오카성 벚꽃 축제를 비롯해 오키나와, 나고야 등 국내에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이색 벚꽃 명소도 즐길 수 있다. 

또한, 벚꽃과 온천여행을 동시에 즐기는 상품부터 자유일정, 관광, 식도락 등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다양한 여행 상품을 마련했다. 상품에 따라 특식, 온천 달걀, 맥주 및 음료, 여행 파우치 등도 제공한다.

염순찬 인터파크 투어패키지사업그룹장은 “봄꽃 만개 시기를 맞아 국내와 일본 봄꽃 명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번 기획전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인터파크만의 특색있는 상품과 서비스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