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태국정부관광청, '타일랜드 트래블마트 플러스 TTM+' 5월 개최..참가 신청자 접수
상태바
태국정부관광청, '타일랜드 트래블마트 플러스 TTM+' 5월 개최..참가 신청자 접수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2.17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국정부관광청은 오는 5월 31일부터 6월 2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타일랜드 트래블마트 플러스 TTM +' 행사 참가자 신청을 받는다. 

태국관광업자와 전 세계 여행업자들과 사업 회복 및 활성화를 위한 이번 '타일랜드 트래블마트 플러스 TTM +'행사에는 태국의 약 400개의 여행업자들이 참가,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한다.

바이어의 시장확대, 홍보 및 태국 관광에 대한 최신 정보를 획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는 "코로나 이후 개최하는 이번 행사에서 최근의 태국 관광사업상황 및 비즈니스 제안에 좋은 시기이므로 가급적 빠른 등록과 진행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참가 신청은 오는 3월 30일까지며 TTM+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홈페이지 상단의 Buyer 메뉴 → Condition → 하단에서 Agree선택하고 Next 클릭 → Registration 등록하면된다.

등록비는 Hosted Buyer는 : 항공 및 숙소 포함해 US$300, International Buyer는 숙소 포함해 US$200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