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9-24 10:55 (금)
‘2012 대한민국 골프 대전’서 필리핀 관광 매력 만나요!
상태바
‘2012 대한민국 골프 대전’서 필리핀 관광 매력 만나요!
  • 조민성 기자
  • 승인 2012.03.13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락 코리아CC

[투어코리아=조민성 기자] 필리핀관광청은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12 대한민국 골프 대전(Korea Golf Fair 2012)’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대한민국 골프 대전은 올해 9회째 개최되는 국내 대표 골프 브랜드 전시회로 골프 산업 트렌드를 제시하는 행사다.

필리핀관광청은 100만명 관광객 유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이번 전시회에 10개의 부스를 설치, 필리핀의 수도 마닐라의 다양한 매력과 세계 제7대 자연경관으로 선정된 팔라완 지역을 중점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또, 골프 전시회인 만큼 마닐라와 클락 등 필리핀 유수의 골프장 소개를 진행하며 필리핀 지역별 책자도 무료로 제공, 관광지로써의 아름다움을 홍보할 계획이다.

또, 필리핀관관청은 필리핀 부스를 찾은 전시회 관람객들을 위해 행사 기간 동안 이벤트를 진행 한다.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부스 내 설치된 미니 골프장에서 게임을 통해 필리핀 쇼핑백과 말린 망고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 부스 내 비치돼 있는 추첨권을 통해 간단한 개인 정보 기입 후 응모할 경우 추첨을 통해 인천-마닐라 왕복 항공권 2매(필리핀 항공, 세부퍼시픽 각각 1매 제공), 인천-세부 왕복 항공권 2매(필리핀 항공, 세부퍼시픽 각각 1매 제공)가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필리핀관광청 한국지사 마리콘 바스코 에브론 지사장은 “필리핀 마닐라와 클락에 위치한 골프장들은 세계 유수 골프장과 견주어도 손색없을 정도로 시설이 잘 돼있다”고 말했다.

한편, 2012년 첫 골프 전시회인 대한민국 골프 대전 전시장에는 2012년 신제품을 직접 시타 할 수 있는 시타장과 2012년 출시되는 클럽과 골프 용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브랜드 체험관이 운영된다. 특히 해외관광청과 골프 리조트 등이 참여, 2012년 골프산업의 전반적인 트렌드를 체험할 수 있다.

☞ ‘터키 여행’ 6월에 가면 50% 쇼핑 할인에 축제까지

밀레,재킷 하나 사면 하나 더 준다!

봄바람 살랑~ ! 역사문화탐방 떠나요!

담양 친환경 농산물로 만든 과자'일본 수출'

해남군, 강소농 실현 육성사업 '박차'

이집트,아랍국 최초 ITB 공식 파트너 참가

벚꽃 따라 떠나는 일본 봄 여행

‘탈세' 김기병 롯데관광개발 회장 불구속 기소

(참 좋은 관광정보 투어코리아, Tour Korea)

<저작권자(c)투어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