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올 봄엔, 벚꽃로드따라 일본여행!... 하나투어, 日 ‘벚꽃 여행’ 기획전 진행
상태바
올 봄엔, 벚꽃로드따라 일본여행!... 하나투어, 日 ‘벚꽃 여행’ 기획전 진행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2.07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쿄, 교토, 규슈 등…일본 대표 벚꽃 명소 최저 60만 원대부터

일본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하나투어가 올 봄을 겨냥해 ‘일본 벚꽃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위, 아래로 길다란 지형 덕분에 벚꽃 개화 일정이 북상하는 일본 전역에서는 3월부터 크고 작은 벚꽃 축제가 연달아 개최된다. 

올해 벚꽃 개화 예상 시기는 지역별로 남부(규슈, 오사카, 교토) 3월 중순~4월 초, 중부(나고야, 도쿄, 시즈오카, 하코네) 3월 말~4월 초, 북부(아키타, 아오모리, 홋카이도) 4월 말~5월 초다.

‘일본 벚꽃 여행’ 기획전에서 벚꽃 개화 시기에 맞춰 핑크빛 봄기운을 느낄 수 있는 일본의 대표 벚꽃 명소인 규슈, 오사카, 교토 지역을 포함해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벚꽃 여행지 홋카이도, 오키나와, 나고야 여행 상품도 선보인다.

최저 60만 원대부터 최고 290만 원대까지 지역, 코스, 일정을 폭 넓게 선택할 수 있으며, 설렘 가득한 핑크빛 특전도 마련했다. ‘벚꽃 여행’ 상품에 따라 사전 예약자 할인, 온천 입욕권, 아사히 맥주 사쿠라 스페셜 1인 1캔, 지역 명물 화과자 1세트 등을 제공한다.

화려한 벚꽃이 오사카 성과 오사카 강을 둘러싸 장관을 자랑하는 ‘오사카/교토’는 근교 도시 교토, 고베, 나라의 아름다운 벚꽃 명소까지 포함한 3일 또는 4일 일정으로 선택 가능하다. 벚꽃이 흐드러지게 핀 교토 청수사 등 빼놓을 수 없는 일본의 대표 벚꽃 명소를 방문할 수 있다.

‘규슈’ 지역의 다자이후텐만구와 일본 현지인들에게 사랑받는 ‘도쿄’ 지역의 벚꽃 축제 1위 장소 나카메구로, 도쿄에서 가장 먼저 봄을 알리는 카와즈 벚꽃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상품도 있다. 뿐만 아니라, 홋카이도, 오키나와, 나고야 등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이색 벚꽃 여행지도 준비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2월부터 5월까지 일본을 찾는 여행객들의 주요한 목적은 벚꽃 축제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벚꽃 명소와 관련한 여행 수요가 높은 편”이라며, “개화 시기를 앞두고 조기 마감이 예상되는 만큼 벚꽃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예약을 서두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일본 벚꽃 여행’ 기획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닷컴 홈페이지와 모바일 하나투어 앱 내 여행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