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51 (화)
싱가포르항공, 새 글로벌 캠페인 ‘월드 클래스 탑승을 환영합니다’ 선보여
상태바
싱가포르항공, 새 글로벌 캠페인 ‘월드 클래스 탑승을 환영합니다’ 선보여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3.02.01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 전반에 걸쳐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메시지 전달

싱가포르항공이 지난달 30일부터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월드 클래스 탑승을 환영합니다(Welcome to World Class)’를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에는 여행 전반에 걸쳐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싱가포르항공의 약속이 담겨있다.

이러한 싱가포르항공의 약속은 90초 분량의 캠페인 영상에 등장하는 객실 승무원이 전세계의 사람 및 문화를 경험하는 모습을 통해 잘 드러나 있다. 싱가포르항공은 고객과의 끈끈한 유대, 뛰어난 공감과 신뢰를 토대로 언제나 세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싱가포르항공 리릭신 (Lee Lik Hsin) 수석 부사장은 “이번 캠페인은 싱가포르항공이 고객 중심의 탁월한 서비스 DNA를 바탕으로 여행 기간과 관계없이 세계 최고 수준의 여행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확고한 약속을 강조하는 것이다.

고객 서비스에 헌신적이며 풍부하고 다양한 경험을 가진 싱가포르항공 객실 승무원은 이번 캠페인의 중심에 있다. 그들이 제공하는 월드 클래스 서비스가 싱가포르항공 고객 모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은 싱가포르항공이 진행한 브랜드 인지도 심층 조사 결과를 토대로 전세계 고객과 공감하고자 기획되었으며, 캠페인 영상은 싱가포르, 뉴질랜드 오클랜드, 스페인 바르셀로나, 인도 뭄바이, 그리고 중국 상하이에서 촬영되었다.

싱가포르항공의 ‘월드 클래스 탑승을 환영합니다(Welcome to World Class)’ 캠페인 영상은 싱가포르항공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