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익산왕궁보석테마관광지, 토욜밤 야간개장‘놀토’관광지 변신
상태바
익산왕궁보석테마관광지, 토욜밤 야간개장‘놀토’관광지 변신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2.12.29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1cm이상 눈 오는 토요일 ’보석박물관·다이노키즈월드 이용 무료
왕궁보석테마관광지 야경

익산 왕궁보석테마관광지가 2023년 계묘년 토끼해를 맞아‘눈토’&‘놀토’이벤트를 개최한다.

왕궁보석테마관광지에서는 1~2월 두 달 동안 매주 토요일마다‘눈 오는 토요일’무료관람부터 야간개장까지 신나는 일들이 가득 펼쳐진다.

 보석박물관과 다이노키즈월드 등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하드웨어 기반에 선물 증정, SNS해시태그 등 토요 이벤트 참여의 즐거움과‘검은 토끼와 보석동물 전시회’ 등 특별한 볼거리가 더해져 관광객들의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왕궁보석테마관광지

## 눈토, 0.1cm 이상 눈 오는 토요일 관람료 무료! 

눈 오는 설렘을 담아‘눈 오는 토요일(눈토)’에는 보석박물관 관람 및 다이노키즈월드 무료 이용 이벤트가 진행된다.

‘눈토’는 토요일 당일 새로 쌓인 눈이 0.1㎝이상 기록된 경우, 또는 현장 매표 발권 시점부터 눈이 오면 해당한다. 

다이노키즈월드 온라인 예매 시에는 체험시간을 기준으로 눈이 오는 시점부터다.

적설량 기준은 익산시 재난안전대책본부(www.rainfall.or.kr) 홈페이지에서 왕궁면을 기준(09:00 정각), 기상정보(적설량 정보)기록에 따른다. 다만, 관람 및 체험하고 있는 중간에 눈이 오는 경우는 무료체험에서 제외된다.

다이노키즈월드

토요 방문의 즐거움을 높이기 위해 다이노키즈월드 1회차부터 9회차까지 매 회차별 발권 티켓 일련번호로 1명씩 추첨해‘마룡이 인형’, ‘스마트폰 그립톡’, ‘보석볼펜’ 중 랜덤으로 선물을 증정한다.

또 인스타에 해시태그(#다이노키즈월드, #보석박물관, #익산여행)한 다이노키즈월드 참여 사진을 현장에서 보여주면 매표소 직원이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 놀토! 야간개장으로 토요일 밤 열기 가득!

토요일의 열기가 밤까지 이어지도록 다이노키즈월드 놀토 야간개장을 2월까지 진행한다. 기존 오후 5시까지 운영을 저녁 8시까지(매표마감 7시)로 연장해 3회 증회 운영한다.

또한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사랑의 마차, 언약돔, 열매나무, 영원한 빛과 장미정원 등 칠선녀 광장 앞 야관경관으로 블링블링한 빛의 향연이 펼쳐진다.

## ‘보석으로 보는 우리 문화재’, ‘검은 토끼와 천연보석 동물들’ 전시

 보석박물관 기획전시실에는 인터랙티브 미디어, 라이브 스케치 기술 등을 활용한 상호작용형 실감콘텐츠가 운영 중이다.

 오는 3일부터 영상관에서는 ‘보석으로 보는 우리 문화재’를 대한민국 대표 유물, 보물, 국보를 탄생석과 매칭해 감상하는 몰입형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

 

왕궁보석테마관광지 

또한 새해 계묘년 특집전으로‘검은 토끼와 천연 보석 동물들’전시회가 오1월 18일부터 2월 6일까지 아트갤러리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토끼해 희망찬 출발을 응원하고‘2023 익산방문의 해’성공을 기원하며 관광객과 시민분들에게 토요일의 행복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 왕궁보석테마관광지에서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