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6:03 (화)
인천공항에서 공유 차량 할인 받아 이용하세요!
상태바
인천공항에서 공유 차량 할인 받아 이용하세요!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2.12.28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항공사-피플카, 공동 프로모션 3개월간 진행...공항 접근성 높인다! 

최근 인천공항 일일 이용객이 12만 명을 돌파하는 등 코로나19 이후 항공수요가 빠른 속도로 회복하고 있는 가운데, 인천국제공항공사는 피플카와 입국객을 대상으로 차량공유 공동 프로모션을 오는 29일부터 3개월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동계 성수기 기간 입국하는 여객들이 보다 빠르고 편안하게 귀가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것이다.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장기주차장 내 공유차량 전용주차구역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장기주차장 내 공유차량 전용주차구역

여객들이 피플카 어플리케이션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한 후 인천공항 지점에서 ‘리턴프리’ 차량을 대여하면, 공사는 차량 대여 한 건당 1만원씩(예산 소진 시 까지)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차량은 인천공항 제1,2여객터미널 장기주차장에 마련된 전용주차구역에서 대여할 수 있다.

인천국제공항공사 류진형 운영본부장은 “동계 성수기가 본격 시작됨에 따라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여객들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며, “공사는 여객들이 불편이 없도록 차량공유 서비스 프로모션 뿐 만 아니라 그동안 운행 중단됐던 버스노선의 빠른 복구를 추진하는 등 공항 접근성 및 여객편의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지난 8월부터 인천공항-수도권 간 편도로 이용 가능한 차량공유 서비스 ‘피플카 리턴프리’를 정식 도입하여 운영 중에 있다. 이 서비스는 자차 혹은 택시를 이용하고 싶으나 비용이 부담되는 여객 사이에서 인천공항 방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이동수단으로 자리 잡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