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1:52 (금)
고창군-관광업계, ‘2023 세계유산도시 고창방문의 해’ 성공 위해 힘모은다!
상태바
고창군-관광업계, ‘2023 세계유산도시 고창방문의 해’ 성공 위해 힘모은다!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2.12.26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군과 지역 관광업계가 ‘내년 세계유산도시 방문의해’ 성공을 위해 힘을 모은다.

고창군에 따르면 서울시니어스타워(주)웰파크시티, 상하농원(유), 고창컨트리클럽, 골프존카운티선운, 석정힐CC, 기업인협의회, 소상공인연합회 등 지역 7개 기관 대표 등이 참석해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26일 체결했다.

협약은 우수한 관광자원을 활용한 공동마케팅 추진 등 효율적인 협조체계 구축을 위해 마련됐다. 협약기관들은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제반 마케팅 활동에 대한 상호협력 ▲기관을 연계한 관광상품 개발·운영 ▲연계 관광상품 판매증진 노력 등이다.

이날 MOU체결과 더불어 2023 세계유산도시 고창 방문의 해 조직위원회가 출범했다. 조직위원회는 민·산·관으로 구성되어 방문의 해 추진 관련 사항을 자문하고 기관별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방문의 해 운영기반을 마련한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2023~2024년 한국방문의 해(가칭 ‘한류 관광의 해’)를 맞는다”며 “고창도 이러한 관광기류를 의식하고 선제적 대응을 통해 전라북도와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적인 세계문화도시로 브랜딩하겠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