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뉴질랜드 관광청&에어 뉴질랜드, 연말 영화 상영회·설명회 개최
상태바
뉴질랜드 관광청&에어 뉴질랜드, 연말 영화 상영회·설명회 개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2.23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에도 뉴질랜드 많이 사랑해 주세요!”

뉴질랜드 관광청은 연말을 맞아 에어 뉴질랜드와 공동으로 여행 업계 담당자를 대상으로 뉴질랜드에서 촬영 및 제작된 영화 <아바타: 물의 길> 상영회 및 뉴질랜드 설명회를 22일 롯데 애비뉴엘 롯데시네마 샤롯데관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관광청, 항공사 관계자를 비롯해 뉴질랜드 상품 판매 팀장 및 담당자 30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설명회는 담당자들 간에 인사를 나누는 시간에 이어서 뉴질랜드 관광청, 에어 뉴질랜드가 올 한 해를 결산하는 프레젠테이션 및 프로모션 영상을 선보이는 순서로 진행됐다.

프레젠테이션에는 뉴질랜드 상품 판매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실용적인 지역 정보가 포함됐다.

뉴질랜드 관광청 권희정 지사장은 “2022년 코로나가 엔데믹으로 전환하는 시점을 맞이하면서 드디어 뉴질랜드 국경이 오픈하는 등 여러 가지 호재가 작용해 여행 업계와 다시금 긴밀하게 일하게 됐다”면서 “여행 수요가 더욱 활성화될 2023년에도 뉴질랜드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뉴질랜드 관광청은 오는 30일까지 '100% 퓨어 뉴질랜드 스페셜리스트 프로그램(NZSP)'을 신규로 수강하는 여행 업계 담당자를 독려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NZSP는 여행사 담당자들이 여행 상품을 개발하고 일정을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관광청에서 마련한 무료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으로, 뉴질랜드 여행에 대한 전문 지식과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에 새로 NZSP 계정에 가입하고 모듈 10개를 달성한 여행 업계 종사자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이벤트 종료 후 이수자에게는 특별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뉴질랜드 스페셜리스트' 카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