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9:44 (목)
강진군 사의재 저잣거리 ‘조만간 스페셜 크리스마스'축제 즐겨요!
상태바
강진군 사의재 저잣거리 ‘조만간 스페셜 크리스마스'축제 즐겨요!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2.12.23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 강진군 사의재 저잣거리 일대에서 조선을 만난 시간 프로젝트(이하 조만간) 크리스마스 특별 행사가 오는 24일~25일 이틀간 열려 다산과 함께 떠나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강진군문화관광재단은 2022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조만간 프로젝트 배우들과 함께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의재 저잣거리 곳곳에 있는 재현 꼭지 코너에서 미션 롤플레잉 게임을 진행하고, 미션을 완료해 스탬프를 모두 획득하면 ‘복불복 경품 뽑기’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청자트리 오너먼트 만들기, 청자트리 크리스마스 SNS 해시태그 이벤트 등 이색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방문객들이 강진만의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사의재 저잣거리를 방문해서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도 쌓고, 준비한 청자 굿즈, 텀블러 등 풍성한 크리스마스 선물까지 받아 갈 수 있다.

사의재에 설치된 대형 크리스마스 청자트리는 내년 1월 중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강진군문화관광재단은 김바다 대표이사는 “행사 기간 동안 사의재 저잣거리를 방문해서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도 쌓고, 준비한 청자 굿즈, 텀블러 등 풍성한 크리스마스 선물까지 받아가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 재미있는 마당극과 다양한 체험, 365일 볼거리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조만간은 다산 정약용 등 강진군을 대표하는 역사적 인물을 모티브로 주민이 함께 참여해 만든 문화관광 콘텐츠다. 올해는 시즌3 ‘청자조작단’으로 강진 고려청자 도공들의 이야기를 마당극으로 각색해 사의재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에 강진군의 매력을 널리 알렸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