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추운 겨울, 실내에서 몰입형 예술 전시로 이색데이트 즐기세요! 
상태바
추운 겨울, 실내에서 몰입형 예술 전시로 이색데이트 즐기세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2.22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빛의 벙커∙빛의 시어터, 연말연시 커플 이벤트 진행

티모넷의 몰입형 예술 전시 ‘빛의 벙커’와 ‘빛의 시어터’가 크리스마스 시즌과 연말연시를 맞아 이색 데이트 코스를 찾는 커플들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22일부터 내년 1월 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커플 이벤트는 ‘빛의 벙커’ 및 ‘빛의 시어터’ 전시를 관람하고 인스타그램에 커플 인증샷을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뮤지컬 ‘운빨 로맨스’ 티켓을 증정하며, 발표는 1월 12일 개별로 진행될 예정이다.

빛의 시어터 ‘구스타프 클림트, 골드 인 모션’ 그린룸 내 크리스마스 이벤트 연출 사진 © TMONET
빛의 시어터 ‘구스타프 클림트, 골드 인 모션’ 그린룸 © TMONET

같은 기간 동안 ‘빛의 시어터’에서는 영롱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2022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표소 및 그린룸, 아트샵을 비롯한 공간 곳곳을 반짝이는 크리스마스 조명과 황금빛 장식으로 꾸며 로맨틱한 겨울 풍경을 연출한다. 

뿐만 아니라 현장 SNS 관람 후기 이벤트를 비롯해 ‘빛의 시어터’에서 운영 중인 인터랙티브 포토 키오스크 이벤트, 아트샵 상품 구매 시 추가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빛의 시어터’는 최근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모태범-임사랑 커플의 데이트 코스로도 소개돼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빛나는 몰입형 예술 전시를 감상하고 ‘빛의 라운지’에서 한강뷰와 디저트까지 즐기며 사랑스러운 시간을 보냈다. 방송 이후 ‘빛의 시어터’는 연인들 사이에서 로맨틱하고 트렌디한 데이트 명소로 더욱 각광받고 있다.

티모넷 박진우 대표는 "올 겨울은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이후 처음으로 맞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인 만큼 그동안 느끼지 못했던 연말연시의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만끽하고자 하는 이들이 많아질 것으로 보고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화려하게 빛나는 거장들의 작품이 연인들의 겨울을 한층 아름답게 물들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