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내년 2월 LA 유니버설 스튜디오에서 '슈퍼마리오 게임' 속 세상 만나요!
상태바
내년 2월 LA 유니버설 스튜디오에서 '슈퍼마리오 게임' 속 세상 만나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2.22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닌텐도 기술을 접목한 다채로운 어트랙션, 놀이기구 선봬

내년 2월 17일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에 '슈퍼 닌텐도 월드'가 공식 오픈, 슈퍼마리오 게임 속 세상을 만날 수 있다.  

슈퍼 닌텐도 월드의 미국 내 첫 공식 개장으로, 닌텐도 기술을 접목한 다채로운 어트랙션과 흥미진진 놀이기구, 상점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유니버설 스튜디오에 들어서는 슈퍼 닌텐도 월드는 화려한 색채와 독창적인 건축미를 담은 비주얼로 게임 속 세계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장관이 펼쳐진다.

주목해야 할 어트랙션으로는 △신개념 놀이기구 마리오 카트(“Mario Kart: Bowser’s Challenge”), △온 가족이 참여해 즐길 수 있는 버섯 왕국(Mushroom Kingdom), △다이닝 공간인 토드스툴 카페™(Toadstool Cafe™), △원업 팩토리(1-UP Factory) 쇼핑 상점 등이다.

특히, 상징적인 녹색 파이프를 통과하면 <피치공주의 성(Peach’s Castle)>과 <버섯 왕국(Mushroom Kingdom)>이 기다리는 등 획기적인 동선의 어트랙션도 눈에 띈다. 

또, 상호 참여형의 스릴 넘치는 액티비티도 여행객들의 흥미를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360도에 걸쳐 전 방향에서 감상할 수 있는 마리오, 루이지, 피치 공주의 세계관에 일부가 돼 마치 마리오 세계의 들어온 듯한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또한, 어트랙션 입장 시 착용 가능한 반응형 <파워-업 팔찌(Power-Up Band™)>를 구입해 사용하면, 더욱 생생하고 심도 깊은 체험이 가능하다.

슈퍼 닌텐도 월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페이스, 인스타그램, 트위터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주목할 만한 주요 어트랙션

*마리오 카트 바우저의 도전(“Mario Kart: Bowser’s Challenge”)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마리오 카트™ 비디오 게임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은 새롭고 혁신적인 어트랙션으로, 다른 테마파크의 어트랙션과 차별화되는 가장 큰 핵심 포인트이다.

최첨단 증강 현실 기술과 영사 매핑 기술을 접목시켜 실제 어트랙션 트랙을 따라 달리는 듯한 환경을 완벽하게 구현한다. 4인승 기구에 탑승 후 헤드 마운트 증강 현실 고글을 착용하면, 다양한 감각을 배경으로 창의적인 코스의 생생한 경험 누릴 수 있다.

특히 <마리오 카트: 바우저의 도전>은 게임 경험에 상관없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쉬운 난이도로 높은 만족도를 선사한다. 골든 컵을 차지하기 위해 마리오 팀의 일원이 되어 게임 코스를 수행함과 동시, 게임에서 부여하는 동전을 모아 바우저 팀을 이기기 위한 여정을 거친다. 가장 큰 매력은 어떠한 과정을 선택했는지에 따라 달라지는 결과를 확인해볼 수 있는 점이다.

*마운트 빈폴(Mount Beanpole)

우뚝 솟은 이 랜드마크는 슈퍼 닌텐도 월드 중심에 자리 잡고 있으며, 마리오 카트 어트랙션의 입장 대기 장소다.

*바우저의 성(Bowser’s Castle)

크고 강력한 바우저의 숨막히는 조각으로 장식된 이 어트랙션은 슈퍼 닌텐도 월드에 중심축 역할을 하며, <마리오 카트: 바우저의 도전> 어트랙션의 시작점이 되는 중요한 장소이다. 구불구불한 복도, 그리고 성곽의 메달과 트로피 홀을 지나면 마리오 팀을 제치고 골든컵을 사수하려는 바우저의 숨겨진 전략을 미리 알 수 있다.

*파워-업 밴드™(Power-Up Band™)

착용 가능한 최첨단 파워-업 밴드는 무료로 다운이 가능한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 앱과 동기화되어 슈퍼 닌텐도 월드에서의 경험을 향상시킨다. 밴드 기능에는 개인 및 팀 점수 조회, 디지털 코인 수집, 각각의 도전 과제 성료 후 키 획득 등 많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마리오, 루이지, 피치 공주와 함께 심도 있는 인터랙션 경험을 선사한다. 이 밴드는 각각의 캐릭터 테마로 구성, 총 6가지 디자인 옵션이 제공되며, 슈퍼 닌텐도 월드 또는 시티워크에 위치한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인터랙티브 게임플레이(Interactive Gameplay)

슈퍼 닌텐도 월드에서는 실제 게임플레이 세계에 풍덩 빠져 다양한 상호작용형 경험이 가능하다. 테마파크 내 위치한 증강현실 기술의 쌍안경을 통해 슈퍼 닌텐도 월드의 또 다른 차원을 발견할 수 있다.

굼바(Goomba), 쿠파 트루파(Koopa Troopa), 피라냐 플랜트(Piranha Plant), 트웜프(Thwomp)까지 네가지 주요 인터랙티브 도전 과제를 각각 수행하여 키를 부여받고 나면, 바우저 주니어(Bowser Jr.)와의 최종 보스 배틀을 즐길 수 있다. 

*토드스툴 카페™(Toadstool Cafe™)

슈퍼 닌텐도 월드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토드스툴 카페>는 입장 시, 셰프 토드(Toad)가 환영해주며 맛있고 다양한 음식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매일 신선하게 준비되는 메뉴로는 토드스툴 갈릭 치즈 노트(Toadstool Cheesy Garlic Knots), 슈퍼 버섯 수프(Super Mushroom Soup), 피라냐 플랜트 카프레제(Piranha Plant Caprese), 마리오 베이컨 치즈 버거(Mario Bacon Cheeseburger), 루이지 페스토 치킨 버거(Luigi Pesto Chicken Burger), 티라미수(Tiramisu) 및 피치 공주의 컵케이크(Princess Peach Cupcake) 등이 있다. 

*원업 팩토리(1-UP Factory)

슈퍼 닌텐도 월드를 평생 소중한 기억으로 남기기 가장 좋은 방법은 바로 <원업 팩토리>에 들러 기념품을 구매하는 것.

<원업 팩토리>에서는 마리오와 루이지를 주제로 한 의류, 마리오 시리즈 캐릭터들의 상징적인 모자, 그리고 마리오, 루이지, 요시, 바우저 등을 포함한 캐릭터 굿즈를 제공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