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연말연시 여행, '괌 홀리데이 라이트 페스티벌’로 즐겨볼까!
상태바
연말연시 여행, '괌 홀리데이 라이트 페스티벌’로 즐겨볼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2.20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1월 7일까지 개장..한여름의 크리스마스 분위기 만끽

크리스마스, 연말연시를 맞아 괌 ‘홀리데이 라이트 페스티벌(Holiday Light Festival)’이 내년 1월 7일까지 괌 스키너 플라자(Skinner Plaza)와 괌 스페인 광장(Plaza de Espana)에서 펼쳐져 여행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홀리데이 라이트 페스티벌(Holiday Light Festival)’은 매년 연말 진행되는 불빛 축제로 연말 분위기에 맞춰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조명과 각양각색의 포토 스폿들로 꾸며져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볼거리를 선사한다.

괌 홀리데이 라이트 페스티벌 / 사진-괌정부관광청
괌 홀리데이 라이트 페스티벌 / 사진-괌정부관광청

특히, 야자수 조명, 괌 대표 소 카라바오 조형물 조명 등을 통해 괌의 여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하며 이국적인 풍경을 관람할 수 있다.

이번 축제는 지난 5일 괌 박물관 야외무대에서의 점등식을 시작으로 매일 운영되며 별도의 입장료 없이 누구나 방문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조명 점등식 ▲크리스마스 영화 관람 ▲크리스마스 캐릭터 퍼레이드 ▲크리스마스 음악 콘서트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되어 방문객들에게 즐길거리도 함께 제공한다.

축제 기간 동안 조성된 조명은 매일 오후 6시 점등, 오후 11시 소등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괌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지훈 괌정부관광청 한국지사장은 “괌에는 라이트 페스티벌 이외에도 연말 연시에 즐길 수 있는 크고 작은 행사들이 많다. 겨울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괌은 후회 없는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하며, “괌에 방문하여 매력적인 여름 크리스마스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