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진주 ‘진양호공원 크리스마스 빛축제’ 성료 
상태바
진주 ‘진양호공원 크리스마스 빛축제’ 성료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2.12.11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양호공원 크리스마스 빛축제
‘진양호공원 크리스마스 빛축제

경남 진주시가 10일 진양호공원 다이나믹 광장에서 개최한 ‘진양호공원 크리스마스 빛축제’ 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날 행사는 곧 있을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시민들이 가족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기획했다. 

축제는 가족 간 평소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캘리그라피 카드와 슈링클스 아트 등 체험을 통해 전하는 기회를 제공해 방문객들의 호응을 받았으며, 페이스페인팅, 드림캐처 만들기 등 다채로운 체험도 인기를 끌었다. 

‘진양호공원 크리스마스 빛축제
‘진양호공원 크리스마스 빛축제

시민들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대형 크리스마스트리, 눈 내리는 잔디밭 광장 등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고 SNS에 공유하며 즐거운 시간을 갖기도 했다. 

특히 산타로 변신한 하모가 등장하면서 사진을 찍기 위해 줄을 서는 진풍경도 펼쳐졌다. 

군밤, 군고구마 등 따끈따끈한 겨울 간식을 먹으며 가족이 함께하는 추억을 쌓기도 했다.

또한 아코디언 연주와 함께하는 요들송, 캐럴, 카우벨, 퓨전국악, 인디밴드 공연과 금관악기로 이루어진 클래식 음악의 향연이 문화공연으로 펼쳐져 축제의 열기를 한층 달구었다. 

‘진양호공원 크리스마스 빛축제
‘진양호공원 크리스마스 빛축제

한 시민은 “크리스마스 축제를 통해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좋았다”며 “행운권 추첨으로 선물까지 받아 더욱 기쁘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올 한해 진양호공원에서 개최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행사에 많은 시민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어 감사하다”며 “내년에도 안전하고 즐거운 행사를 기획해 많은 분이 함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