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3:55 (금)
콘진원, 케이팝+태권도 융합콘텐츠 공연 ‘온 더 케이 : 태권’ 8일 개최
상태바
콘진원, 케이팝+태권도 융합콘텐츠 공연 ‘온 더 케이 : 태권’ 8일 개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2.05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60도 카메라 활용해 원근감, 깊이감 구현한 몰입감 있는 영상, 유튜브 채널 통해 공개
KTA 국가대표 태권도 시범공연단이 선보인 'ON THE K : TAEKWON'공연 

한국콘텐츠진흥원은 국기원, 대한태권도협회, K타이거즈와 함께 신기술 융합콘텐츠 공연 ‘온 더 케이 : 태권(ON THE K : TAEKWON)’을 오는 8일 개최한다.

우리 태권도의 보존 및 가치 증진을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 기획 및 제작된 ‘온 더 케이 : 태권’은 한류의 핵심 콘텐츠인 케이팝과 대한민국의 국기 태권도의 접목을 통해 해외 팬들에게 신선하고 즐거운 볼거리 선사하는 공연이다. 

전 세계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는 케이팝과 한국 고유의 전통 문화인 태권도가 한데 어우러지는 협업 공연으로 그 의미가 더욱 크다.

특히 태권도와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케이팝 무대의 등장으로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KTA 국가대표 태권도 시범공연단이 선보인 'ON THE K : TAEKWON'공연 

 
뿐만 아니라 이번 ‘온 더 케이 : 태권’에서는 그간 진행됐던 태권도 공연들과 차별화된 요소로 케이팝과 태권도의 협업 무대를 펼치는 모습들을 360도 카메라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몰입감 있게 전달하며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단순히 감상하는 수준을 넘어 다양한 각도로 시청자의 시야각을 최대로 확장하고, 원근감과 깊이감까지 구현하여 마치 현장에 서 있는 듯한 현실감 있는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콘진원 조현래 원장은 “K-콘텐츠는 이 시대에 필요한 가치와 메시지를 전달하며 국경과 세대를 넘어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다”며,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케이팝과 한국 태권도의 독보적인 우수함, 그리고 우리만이 전달할 수 있는 메시지를 느낄 수 있는 공연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온 더 케이 : 태권’은 오는 8일 오후 5시 대한태권도협회, 15일 오후 5시 K타이거즈, 22일 오후 5시 국기원의 공연으로 순차적 공개된다.

세 공연 모두 KOCCA 뮤직 트위터(@KOCCAMUSICKOREA)와 유튜브를 통해 누구나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다.

K타이거즈제로&나태주의 ;ON THE K : TAEKWON' 공연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