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에미레이트 항공-플라이두바이와, 코드쉐어 파트너십 체결 5주년 맞아 1,100만명 승객 이용
상태바
에미레이트 항공-플라이두바이와, 코드쉐어 파트너십 체결 5주년 맞아 1,100만명 승객 이용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2.02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미레이트 항공이 아랍에미리트의 저비용항공사 플라이두바이와의 파트너십이 올해로 5주년을 맞아 지난 2017년부터 현재까지 1,100만명의 승객들이 양사의 확대된 네트워크를 자유롭게 이용한 것으로 집계됐다. 

에미레이트 항공 고객들은 플라이두바이와의 코드쉐어 파트너십을 통해 250여개의 항공편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주요 노선으로는 몰디브 말레, 네팔 카트만두, 이스라엘 텔 아비브, 쿠웨이트 쿠웨이트시티 등을 포함하여 총 98개국 215개 취항지가 포함돼 있다. 이러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전 세계적으로 네트워크를 꾸준히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에미레이트 항공 및 플라이두바이의 상용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스카이워즈 회원들에게 다양한 프로모션 및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과 플라이두바이의 파트너십을 통해 지난 5년간 약 850만명의 회원들이 스카이워즈 혜택을 누릴 수 있었으며, 약 1,500억 규모의 마일리지를 적립했다. 

코드쉐어 항공편을 이용하는 에미레이트 항공 및 플라이두바이 탑승객들은 환승 구간에서의 체크인과 수하물 이동이 간편해지며, 두바이 공항의 터미널 3, 2에 위치한 각 항공사의 라운지 서비스를 모두 누릴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공동으로 운영되는 노선들을 이용하여 환승 시간을 줄일 수 있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11월부터 대규모 투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120대의 항공기에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을 도입하고 최신형 기내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에미레이트 항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미디어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기
에미레이트 항공기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