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순창 ‘강천힐링스파’로 따끈한 온천여행 즐기러 오세요..건강체험 명소 각광
상태바
순창 ‘강천힐링스파’로 따끈한 온천여행 즐기러 오세요..건강체험 명소 각광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2.11.30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유누리실, 족욕카페, 도반욕실 등 인기

쌀쌀한 날씨에 온천이 그리워지는 계절, 전북 순창 강천힐링스파로 따끈한 온천 여행을 떠나보자. 

국내 최상의 음용수 및 온천수를 활용한 강천힐링스파는 순창의 우수한 온천자원을 통해 다양한 내·외부 치유체험 시설을 갖춘 순창의  치유체험 핫플레이스로 부상했다.

지난 4월 14일 개장 이래 총이용객이 지난 27일 기준 14만173명으로, 1층 치유누리실(스파) 1만8,179명, 2층 족욕카페 2만1,752명, 도반욕실 1만2,532명, 온천정원 8만7,710명이 다녀갔다. 

순창 강천힐링스파
순창 강천힐링스파 족욕카페

특히, 도반욕실은 편안하게 누운 자세로 온열찜질을 할 수 있어 남녀노소에게 인기가 높은 시설로 겨울을 맞아 찾는 사람이 더욱 많아졌다. 60∼70℃ 전후의 따뜻한 온열 도반욕 체험을 통해 근육 등의 긴장이 풀리고 숙면을 취하는 등 피로를 풀어주는 진정한 휴식 공간이라는 평이다.

강천힐링스파의 1층에는 치유누리실이, 2층에는 도반욕실과 더불어 디톡스 족욕이 가능한 족욕카페, 어린이 놀이방, 편백수면실, 간단한 차와 간식을준 치 먹을 수 있는 스넥코너 등이 다양하게 조성돼 있다.

시설 입장료는 대인기유누리실 1만원, 도반욕실 5천원, 족욕카페 5천원이며 순창군민은 50% 할인된다.

또, 온천관광정원은 입장료가 1천원(순창군민 무료)으로 야외 온천족욕장과 동굴형체험관 등이 조성돼 있어 청정순창의 맑고 깨끗한 온천수를 활용해 가족과 함께 건강도 챙기고 힐링도 할 수 있다.

순창 강천힐링스파
순창 강천힐링스파 도반욕실

이와 함께 전국에 좋은 물로 널리 알려진 강천음용수도 마실 수 있어 스파를 찾는 관광객들이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강천음용수는 스파 정문을 통해 건물 뒤편 야외 온천관광정원으로 입장해야 공급이 가능하며, 군민은 입장료가 무료이다.

최영일 순창군수는 “한 해가 저물어가는 이때, 많은 분들이 1년 동안 쌓인 피로를 순창의 좋은 물로 푸시길 바란다”면서 “앞으로 이 곳 강천 힐링스파가 군민은 물론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우리나라 대표 온천 스파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순창군>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