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오늘은 속초로 출근합니다" ... 강원도관광재단, 속초 워케이션 진행
상태바
 "오늘은 속초로 출근합니다" ... 강원도관광재단, 속초 워케이션 진행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2.11.28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관광재단 속초에서 워케이션 프로그램 진행

워케이션(Worcation: 휴가지에서 휴가와 업무를 병행하는 것)이 새로운 근로 문화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강원도가 이번에는 속초에서 워케이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강원도관광재단은 이달 말부터 12월 중순까지 워케이션 프로그램인 ‘산으로 출근, 바다로 퇴근 in 속초’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속초 워케이션 프로그램은 오는 29일부터 12월 23일까지 4주간 매주 화~금요일, 3박 4일 일정이다. 

속초 번화가에 인접한 숙소와 바다가 보이는 공유업무 공간이 도보 1분 거리란 점이 특징이다. 

특히, 카페 3층 공간을 업무공간으로 꾸며 워케이션 참가자들이 온전히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다. 프로그램은 참가자 간의 네트워킹 파티와 속초시의 대표 관광지인 설악산 케이블카 투어, 속초해변 해돋이, 밤 바다 북 산책 등을 운영할 계획이다. 

참가 신청은 강원 워케이션 홈페이지 및 강원 워케이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하면 된다. 

강원도관광재단 최동석 국내마케팅팀장은 “기업과 참가자들의 수요가 가장 많은 속초시에서 워케이션 프로그램을 구성한 만큼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며 “앞으로 강원도 내 다양한 지역에서 각 도시의 매력을 담은 워케이션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