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10-08 22:08 (화)
진에어, 연말까지 괌 노선 항공운임·기내식 할인
상태바
진에어, 연말까지 괌 노선 항공운임·기내식 할인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2.11.23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가 겨울 괌 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들을 위해 괌 노선 프로모션을 오늘(23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괌 프로모션을 통해 항공운임 및 기내식 할인,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진에어는 먼저 3인 이상의 괌 항공권을 예매하는 고객에게 5만원 운임 할인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카카오톡 플친 추가 시 3만원 할인쿠폰, 사전 기내식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2천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괌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PIC) 호텔과 연계를 통해 진에어 회원이 예약하면 일부 객실에 한하여 2단계 업그레이드, 아동을 위한 엑스트라 베드 1대 무료 이용 등의 제휴 혜택도 갖추었다.

유아 또는 소아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슈퍼 아메리칸 서커스’ 입장권이 제공된다.

이번 괌 노선 혜택은 내년 3월 25일까지 탑승하는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천공항에서 괌으로 향하는 진에어 항공편은 매일 1회 운항한다. 오전 9시 35분 출발해 괌 현지 시각으로 오후 2시 50분에 도착한다. 괌 도착 후 식사, 쇼핑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바로 진행할 수 있다.

부산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의 경우 김해공항에서 오전 8시 30분 출발해 현지 시각으로 오후 1시 30분 괌 공항에 도착한다. 11월까지 주 4회로 운항하며, 12월부터는 주 7회로 증편된다.

한편 , 괌은 서태평양 중심부에 위치한 미국령이며 추운 겨울 여행객이 많이 찾는 대표적인 휴양 도시다. 국내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으로 약 4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관광지로 작은 하와이라고도 불린다. 수정처럼 맑은 바다로 유명한 괌은 소중한 사람과 함께할 수 있는 최적의 여행지다.

진에어는 “다가오는 겨울 괌에서 가족과 친구 그리고 연인과 서로 함께하는 다채로운 괌의 문화를 충분히 즐기고 오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