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4:22 (목)
에어프랑스, 지속가능한 여행 위해 '친환경 어메니티 키트' 선봬
상태바
에어프랑스, 지속가능한 여행 위해 '친환경 어메니티 키트' 선봬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1.21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파리 등 장거리 비즈니스·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에게 오는 2024년 3월까지 제공

에어프랑스가 지속가능한 소재와 디자인을 강화한 기내 어메니티 키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새로운 어메니티 키트는 오는 2024년 3월까지 인천-파리 노선을 포함한 장거리 항공편 비즈니스 클래스와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들에게 제공된다. 

이번 기내 어메니티 키트튼 지속가능성을 고려해 친환경 소재를 활용하고 자사 로고를 모티브로 한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했다.

에어프랑스 신규 어메니티 키트

먼저, 비즈니스 클래스의 어메니티 키트는 96% 재활용 소재로 제작됐다. 기내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화 하기 위해 수확 후 버려지는 옥수수 짚으로 만든 칫솔과 펜, 종이 포장재에 담긴 귀마개, 편안한 여행을 위한 수면 마스크와 양말, 치약 등으로 구성됐다. 

프랑스 스킨케어 브랜드 ‘클라랑스’와 협업한 핸드크림과 ‘하이드라 에센셜 모이스처 쿨링 페이스 젤’도 포함됐다. 우아한 헤링본 무늬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네이비와 베이지 두 가지 색상 중 한 개가 제공된다.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의 새로운 어메니티 키트는 89% 재활용 소재로 만들어졌다. 옥수수 짚으로 만든 칫솔, 종이 포장재에 담긴 귀마개, 수면 마스크와 양말, 치약이 포함됐다. 에어프랑스의 대표 색상인 네이비와 화이트 줄무늬가 교차하는 두 가지 디자인 중 한 개가 제공된다.

특히, 에어프랑스는 지속가능한 기내 서비스의 일환으로 모든 어메니티 키트의 비닐 포장재를 없앴다. 

기내 헤드폰 보관에 쓰이던 일회용 비닐 또한 없애는 대신 철저한 헤드폰 세척 및 소독 시스템을 구축했다.

에어프랑스 관계자는 “에어프랑스만의 특별한 어메니티 키트로 쾌적한 여행을 즐기는 것은 물론 지속가능한 환경 조성에 동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비행기에 탑승하는 순간이 여행의 시작이라는 사명감으로 품격 있는 서비스 제공에 총력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