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6:03 (화)
여기어때, 엠넷 ‘쇼미더머니 11’ 우승자에 1억원 상당 LA 여행 쏜다
상태바
여기어때, 엠넷 ‘쇼미더머니 11’ 우승자에 1억원 상당 LA 여행 쏜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0.24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기어때가 엠넷(Mnet)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11' 햡찬사로 참여, 우승자에게 역대급 상품 ' 1억원 상당의 LA 왕복 항공ᆞ숙박권'을 쏜다.

이에따라. 우승자는 항공기 일등석(동반 1인)을 타고 힙합의 본고장으로 떠나 최고급 ‘베버리힐스 윌셔 어 포시즌스 호텔’에 7일간 숙박(최대 4인)하며 프리미엄 LA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다.

쇼미더머니는 지난 열 번의 시즌을 이어오며 대한민국에 힙합 열풍을 이끌어왔다. 이번 시즌은 '더 뉴 원'란 콘셉트로 새로운 한국 힙합의 현재를 증명할 단 1명의 래퍼를 찾아가는 과정을 담아내겠다는 포부다.

첫 방송 전부터 릴보이·그루비룸, 저스디스·알티, 박재범·슬롬, 더콰이엇·릴러말즈 등 역대급 프로듀서의 합류 소식과 사이퍼가 공개되며 힙합 팬들을 흥분시키고 있다. 지원자 또한 역대 최다인 3만명을 넘기며 치열한 경쟁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강석우 여기어때 브랜드익스피리언스팀장은 “현시점에서 MZ 세대에게 가장 영향력 있는 문화 콘텐츠가 쇼미더머니라 판단해 올해도 함께하기로 결정했다"며 “여기어때가 2년 연속 제작 지원에 참여하는 만큼 쇼미더머니와 더 좋은 시너지를 만들어내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