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20:09 (목)
순천시, 개방정원과 연계한 '열린정원 여행' 운영..힐링 테라피·티파티 진행
상태바
순천시, 개방정원과 연계한 '열린정원 여행' 운영..힐링 테라피·티파티 진행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2.10.24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6일까지 온라인 접수

순천시는 개방정원으로 등록된 개인정원 일부를 연계한 ‘2022 하반기 순천시 열린정원 여행’을 오는 28일부터 11월 6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열린정원 여행은 '어느 가을 그 곳에 물들다'라는 주제로 매일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을 누리고자 하는 2030세대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낙안면 이씨고택정원
낙안면 이씨고택정원

‘정원 힐링 테라피’와 ‘정원 스토리텔링 티파티’ 2개 테마로 기간 중 금·토·일 6일간 하루 1회씩 총 6회, 3개 코스로 운영한다.

금요일에 진행되는 ‘정원 힐링 테라피’는 매곡동 홍매가헌과 낙안 이씨고택정원에서 야간에 운영되며, 정원주와 함께하는 수다방, Beer & Non-Alcohol Beer sharing, 정원테라피 등의 활동을 한다.

또, 토·일요일에는 ‘정원 스토리텔링 티파티’가 운영되며 정원주와 함께하는 정원 이야기, Tea Party, 드로잉 체험 등을 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여행자는 구글폼과 인스타그램(@21drawinglife)으로 신청하면 되고, 참가비는 1인 2만 원이다.

순천시 관계자는 “일상에 지친 MZ세대들이 가을정원을 충분히 느끼며 정원 속에 물들어 보는 시간을 가져보길 바란다.”라며 “이번 열린정원 여행 프로그램이 정원문화가 확산되고 관광상품으로 확대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