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8:27 (목)
핼러윈 데이, '문경에 좀비가 나타났다!...공포체험하러 문경으로!  
상태바
핼러윈 데이, '문경에 좀비가 나타났다!...공포체험하러 문경으로!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2.10.24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29일 가은오픈세트장에서 공포체험 프로그램 진행

문경시는 10월 핼러윈 데이를 맞아 오는 28일~29일 이틀간 에코랄라 내 가은오픈세트장에서 등골 오싹한 납량특집 ‘문경좀비가 나타났다!’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넷플릭스 킹덤의 촬영지로 유명한 가은 오픈세트장 내 제2촬영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공포체험 프로그램은 “연모”, “슈룹” 등 많은 사극 촬영이 이뤄지는 실제 드라마 세트장을 배경으로 체험을 진행해 으스스함과 오싹함이 배가 될 예정이다.

이번 ‘문경좀비가 나타났다!’프로그램은 좀비로 폐허가 된 마을에 들어가 무시무시한 좀비들과 각종 특수효과를 헤쳐 나가 무사히 탈출하는 것이 체험의 목표로 핼러윈 데이를 맞아 색다른 즐길 거리를 희망하는 친구, 연인 등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입장객의 가슴을 철렁하게 할 다양한 특수 효과와 함께 수준 높은 좀비를 뚫고 탈출에 성공하면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체험은 금요일, 토요일 이틀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운영하며, 참가비는 10,000원으로 문경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신현국 문경시장은 “문경의 대표 관광지인 에코랄라의 가은오픈세트장에 MZ세대를 사로잡을 콘텐츠를 접목하여 야간에도 매력 있는 문경을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