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3-02-05 16:25 (일)
갈대축제 기념 강진읍 상가 특별 행사 풍성
상태바
갈대축제 기념 강진읍 상가 특별 행사 풍성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2.10.19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스커 공연, 길거리 노래방, 룰렛 이벤트 등 관광객 참여 행사 마련

강진군문화관광재단이 오는 28일부터 열리는 제7회 춤추는 강진만 갈대축제와 연계해 축제기간 동안 강진읍 중앙로 일원과 오감통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부터 11월 4일까지 매일 오후 2시부터 강진읍 중앙로 일원에서 버스커들의 공연을 감상하고 직접 참여해 노래를 부르면 기념품을 받을 수 있는 ‘강진읍 거리노래방’ 행사가 열린다.

또, 11월 5일 오후 1시부터 19시까지 오감통 광장에서 버스커 30팀 이상이 참여하는 경연대회가 열리며, 6일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대회에서 수상한 버스커들의 축하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100% 당첨 룰렛을 돌려라!!’ 이벤트도 진행된다. 갈대 축제장에서 받은 손목띠를 보여주면 꽝이 없는 100% 당첨 룰렛에 참여할 수 있다. 강진사랑상품권, 강진책빵, 동백오일 세럼, 영랑차, 갈대차, 강진닭강정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강진읍 극장통길 포토존에서 근대의상을 입고 사진을 찍은 후 SNS에 올리면 극장통길 안 특산물 판매장 강진품애마켓에서 메탈액자로 즉석 제작해주는 행사도 마련된다.

갈대축제를 기념해 열리는 풍성한 이벤트 행사는 관광객에게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제공하고 축제장 방문객을 강진읍 중앙로 상가로 유도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