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5:31 (금)
하나투어, 4주간 ‘떠나자, 하나만 믿고!’ 캠페인 진행..총 7,500만원 경품 쏜다!
상태바
하나투어, 4주간 ‘떠나자, 하나만 믿고!’ 캠페인 진행..총 7,500만원 경품 쏜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10.18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상품권, 마일리지,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등 약 7,500만 원 상당 경품 쏟아져

하나투어는 ‘떠나자, 하나만 믿고!’ 2차 캠페인을 오는 11월 13일까지 4주간 진행하고, 총 7,500만원 상당의 경품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떠나자, 하나만 믿고!’ 2차 캠페인은 ‘걱정없이, 든든하게’라는 컨셉 아래 약속한 여행을 보장하는 ‘개런티 프로그램’과 안심여행 서비스 ‘SAFETY & JOY’를 소개함과 동시에 역대급 할인 혜택, 풍성한 경품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캠페인이 진행되는 4주간 하나투어 홈페이지 및 전국 공식인증예약센터를 통해 국내 및 해외 여행을 예약한 고객이라면 결제 수단별 최대 48만 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삼성카드 청구 할인 및 카카오페이 즉시 할인 등 최대 28만 원 제휴 할인은 물론 얼리버드 예약 시 최대 20만 원 할인까지 추가 적용 가능하다.

캠페인 기간 중 예약 고객 대상으로 ‘정관장, 팔도 제휴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하나팩 2.0과 일부 여행 상품 예약 고객에 한해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핏, 팔도비빔장 트래블 먹키트 등 총 4,000만 원 상당의 특별 증정품을 제공한다. 

또한 예약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선물 응모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500만 원,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하나투어 5만 마일리지 등 총 3,5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매주 월요일 최대 68% 타임세일 ▲매주 수요일 하나LIVE ▲지역별 추가 혜택 ▲4대 면세점 할인 ▲포켓 와이파이 무료 제공 등의 혜택도 마련했다.

한편, 하나투어는 지난 5월부터 ‘떠나자, 하나만 믿고!’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으며, 여행일정표에 기재되지 않은 단체쇼핑, 선택관광, 기사/가이드 경비 발생 시 100% 보상해주는 ‘개런티 프로그램’과 24시간 해외 긴급의료지원 서비스와 여행지 안전정보를 안내하는 안심여행 프로그램 ‘SAFETY & JOY’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떠나자, 하나만 믿고!’ 캠페인 시작 이후 여행 수요 회복세와 맞물려 안심여행 프로그램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문의가 많았다”라며, “앞으로도 여행에 대한 고객 니즈를 살펴 새로운 여행 상품과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여행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하나투어 ‘떠나자, 하나만 믿고!’ 캠페인 할인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닷컴 홈페이지 및 전국 공식인증예약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