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5:52 (목)
'수트라하버 리조트', MZ세대 겨냥 해외 골프패키지 홈쇼핑 판매 
상태바
'수트라하버 리조트', MZ세대 겨냥 해외 골프패키지 홈쇼핑 판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9.29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해외여행 수요가 늘어나면서 해외 골프여행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자,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오는 10월 3일 참좋은여행사와 NS홈쇼핑을 통해 골프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이번 상품은 수트라하버 리조트 내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홈쇼핑 방송과 모바일로 룸업그레이드를 포함한 다양한 예약 특전도 제공한다. 

수트라하버 골프&컨트리클럽(SHGCC)은 코타키나발루 공항에서 차로 10분 거리의 수트라하버 마젤란 리조트에 투숙하며, 매일 호텔식 조식을 즐긴 후 리조트 내 총 27홀의 레이크(9홀), 가든(9홀), 헤리티지(9홀) 골프장으로 이동, 원하는 18홀 골프 플레이를 3일 동안 별도의 이동시간 없이 더 여유 있게 즐길 수 있어 최고의 휴양 골프명소로 손꼽힌다.

또한 야간 골프 최소인원이 될 경우 밤11시까지 나이트 골프도 즐길 수 있다.

수트라하버 리조트는 골프와 휴양, 액티비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초호화 복합 리조트로, 27홀 골프클럽뿐만 아니라 마리나 클럽에서 테니스 코트와 볼링장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5개의 테마 수영장, 이동 없이 리조트 단지내 선착장에서 출발 가능한 선셋 크루즈와 코타키나발루의 파노라마 뷰를 감상할 수 있는 핫플레이스 포토존인 호라이즌 루프탑바, 스노쿨링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모두 즐길 수 있다.

또 말레이시아의 보물 사바(Sabah) 주에 위치한 리조트는 총 956개의 객실, 15개의 카페 & 레스토랑, 5개의 테마 수영장, 만다라 스파 등을 갖추고 있다.

공항에서 10분거리, 대형쇼핑몰들이 즐비한 시내와도 5분 거리의 최상의 위치이며, 낮에는 여유로운 골프를 즐기고, 자유 시간에는 편리한 쇼핑과 현지 구석구석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현재 인천-코타키나발루 노선은 ▲진에어 주 4회 출발 ▲에어부산 주2회 ▲제주항공 주2회 운항되고 있다. 10월 30일부터 제주항공과 진에어가 매일 운항으로 증편될 예정이다. 또한 12월 21일부터 에어부산은 부산-코타키나발루 노선을 주2회 운항으로 더 추가할 예정이다.

한편, 코타키나발루가 위치한 말레이시아 사바주는 지난 8월 1일 부로 코로나와 관련된 어떠한 검사나 서류 없이 출입국 규제를 내외국인 모두에게 전면 해제됐다.

<사진/수트라하버 리조트 한국사무소 유니홀리데이>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