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풍성한 가을축제로 부산 매력에 빠져봐요!
상태바
풍성한 가을축제로 부산 매력에 빠져봐요!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2.09.23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S부산공연, 부산국제영화제(BIFF),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 등 축제 풍성
부산관광공사, 가을여행 캠페인 ‘Fall in Love with Busan’전개

10월, 부산에선 BTS부산공연, 부산국제영화제(BIFF),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 등이 잇따라 열려 부산은 그야말로 축제의 도시가 된다.

이에 부산관광공사(이하 공사)는 가을 축제 시즌을 맞아 ‘Fall’in Love with Busan, 가을 여행캠페인을 전개한다.

10월 1일부터 2일까지 양일간 ‘2022 부산국제록페스티벌’을 시작으로 5일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15일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콘서트, ‘BTS <Yet to Come> in Busan’, 27일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등 관객들을 설레게 할 굵직한 축제와 행사가 한 달 내내 지속된다.

이러한 대형 축제와 함꼐 공사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개최해 부산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더 많은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보답할 예정이다.

‘부산 10월 축제와 함께 가기 좋은 곳 추천 이벤트’를 공사 SNS를 통해 가을 베스트 여행지를 공유하고 추첨을 통해 선물도 드리는 행사를 진행한다.

부산으로 직접 방문하는 여행객들은 7개의 해수욕장과 수영강 나루공원 등지에서 개최되는 ‘해양치유프로그램’, ‘LED 카약 체험프로그램’도 참여해볼 만하다. 일상에서 지친 심신을 가을 바다와 강에서 치유하는 힐링 여행이 될 것이다.

또한 밤에는 영도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별바다부산 캠핑투나잇’과 해운대리버크루즈 루프탑에서 영화 속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나이트푸드테라스’, 부산국제영화제와 함께 지역 수제맥주, 빵 등을 즐길 수 있는 ‘동네방네BIFF’등도 여행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아울러 부산시티투어버스는 10월 11일부터 서부산 신규노선을 개통하여 기존의 3개 노선에 하나를 더해 4개 노선을 운영하고 전 노선에서 ‘스탬프투어’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2층 시티투어버스를 탑승하는 승객들은 연극인들의‘이머시브’공연 콘텐츠를 즐기며 부산의 아름다운 가을밤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태종대유원지에서는 타지에서 부산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다누비열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10월 9일 한글날에는 순우리말 이름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누비열차 무료 탑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10월 29~30일에는 할로윈 복장을 착용하고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누비 열차 무료 탑승권과 할로윈 캔디를 선물로 드릴 예정이다.

용두산공원에서는 10월 28일 ‘프리스타일 댄스배틀’이, 29일에 ‘댄스 퍼포먼스’, ‘EDM파티’, 30일에는 용두산 빌리지 오픈 페스티벌 개장식도 진행될 예정이다.

깊어가는 가을, 부산에 방문하는 여행객들은 즐거운 축제와 함께 공사가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에 즐기며 ‘가을 부산’의 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