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1-25 21:45 (금)
내일투어, 의료진-소방관-경찰관에 사이판여행 감사특전 제공
상태바
내일투어, 의료진-소방관-경찰관에 사이판여행 감사특전 제공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9.20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투어가 국내 의료진, 소방관, 경찰관을 대상으로 사이판 여행 예약시 ‘별빛투어’ 특전 제공 이벤트를 오는 10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특전 이벤트는 사회 공익 및 안전을 위해 근무하는 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행사로, 가족, 친구 등 여행 동반자에게도 함께 제공한다.

사이판 최고 인기 별빛 투어 
사이판 별빛투어는 최근 사이판 여행객들 사이에서 가장 후기가 좋은 베스트 투어 상품으로, 남태평양의 칠흑같이 까맣고 맑은 밤하늘에 쏟아지는 은하수 별빛을 감상할 수 있어 인기다. 사이판 관광 명소인 만세절벽 위에 돗자리를 펴고 누워 별도 보고, 고화질 인생샷도 찍는 낭만적인 경험과 힐링을 선사한다.

내일투어 사이판 별빛투어
내일투어 사이판 별빛투어

동반자, 취향에 따라 다채로운 사이판 여행 즐겨요!
내일투어에는 동반자, 취향에 따른 다양한 타입의 사이판 여행 추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가족여행이라면 워터파크, 한식레스토랑이 좋은 ▲사이판 PIC 금까기 70만9천원~ ▲사이판 월드 금까기 75만9천원 상품을, 시내관광이나 쇼핑 중심의 친목여행이라면 위치와 가성비가 좋은 ▲사이판 실속 금까기 66만9천원~ ▲사이판 하얏트 금까기 86만9천원~ 상품을, 연인과 함께라면 객실 및 부대시설 컨디션과 서비스가 좋은 ▲사이판 켄싱턴 금까기 81만9천원~ ▲사이판 아쿠아 금까기 84만9천원 상품을 추천한다.

골프 여행 예약시 북부아일랜드투어 특전 제공
최근 수요가 많은 사이판 골프여행의 경우 내일투어에서는 1인 라운딩 상품부터 무제한 라운딩, 럭셔리 골프클럽 상품까지 다양한 타입 중 폭 넓게 선택 가능하다.

현재 골프 상품 예약시 4만원 상당의 북부 아일랜드 투어 상품을 특전으로 제공 중이다. 

1인 라운딩 ▲[사이판/4일/54홀] 가심비 킹피셔 1인 골프여행▲[사이판/4일/최대90홀] 라오라오베이 무제한, 럭셔리 골프클럽 라운딩 ▲[사이판/4일/54홀] 켄싱턴호텔&코랄오션+킹피셔 등의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내일투어 관계자는 "사이판 여행 상품은 현지 안전을 책임지는 코디네이터가 픽업, 투어 예약 등에 도움을 주어 획일화된 일정이 아닌 내가 원하는 여행을 만들 수 있다"며 "비상시 한국의 내일투어 직원과 연락할 수 있는 24시간 비상연락망이 있어 보다 편안한 여행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내일투어 사이판 별빛투어
내일투어 사이판 별빛투어

 

<사진/내일투어 제공>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