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0-05 17:56 (수)
별밤·ESG숲관광·촌캉스..티몬표 이색 투어 ‘티몬투어 오리지널’ 런칭
상태바
별밤·ESG숲관광·촌캉스..티몬표 이색 투어 ‘티몬투어 오리지널’ 런칭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8.18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개 여행 스타트업들과 손잡고  20가지 힐링 여행 상품 선봬
‘신선하고 특별한 경험 선사하는 여행 ‘눈길’

티몬이 6곳의 여행 전문 스타트업과 손잡고 오직 티몬에서만 떠날 수 있는 이색 여행 상품 ‘티몬투어 오리지널’을 선보였다.

티몬투어 오리지널은 뻔한 여행에서 벗어나 신선하고 특별한 경험을 선호하는 여행 트렌드에 맞춰 티몬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이색 체험 상품을 확대해 나가기 위한 것으로, 티몬은 20가지 힐링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강원도 ESG 전담 여행사 '나비네트웍스'와 협업해 론칭한 ‘강릉 안반데기 별밤 투어’가 있다. 티몬의 티모니 캐릭터를 랩핑한 전용 셔틀버스 ‘티티빵빵’ 서비스도 첫선을 보이며, 강릉에서 안반데기까지 편안한 왕복 이동을 책임진다. 티켓 판매가는 대인 35,000원, 소인 29,000원이다. 오는 31일까지 9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500원 할인되는 여행·레저 쇼핑쿠폰도 사용할 수 있다.

나비네트웍스, 국립횡성숲체원과 준비한 착한 여행 상품도 있다. 강원도 모두누림관광 상품인 ‘내산(山)내숲’에는 1박 숙박, 플로깅(쓰레기 줍기+조깅) 등 체험 프로그램 3종이 포함된다. 지난 3월, 산불 피해를 입은 강원 지역을 위한 ESG 가치여행으로, 상품 판매 수익금과 여행객들의 마음을 모아 피해 지역에 나무들을 식재할 예정이다. 최대 3인까지 가능한 2인실 1박 기준, 48,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티몬 고객 특전으로 최대 숙박 기준 인원 내에서 투숙 시, 인원 추가는 무료다.

MZ세대 사이에서 이색 여행으로 급부상한 촌캉스(농촌+바캉스)도 떠날 수 있다. 로컬투어 플랫폼 ‘시골투어’,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가 함께한 ‘시골투어 경북 영천편’을 이커머스 플랫폼 중 단독 판매한다. 한옥, 힐링, 승마 등 원하는 체험에 따라 옵션 선택이 가능하다. 여행 중 쓰레기를 줄이는 ‘제로웨이스트 챌린지’ 참여 후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 시, 여행 요금의 최대 50%까지 페이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함께 반려견 동반 여행객을 위한 ‘펫츠고트래블’의 ▲양양 서피비치 & 속초 사잇길 투어, 로컬 미식 경험 여행 서비스 ‘푸디온(foodieon)’과 기획한 ▲월간집밥 등을 만날 수 있다. 키즈패밀리 체험 플랫폼 ‘반차(bancha)’, 가이드 매니지먼트 기반의 투어 제작사 ‘가이드라이브’가 준비한 서울·경기 등 수도권 내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당일치기 투어도 있다.

오픈 기념 이벤트도 실시한다. 티몬투어 오리지널 상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티몬 적립금 5천원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9월 3주차에 기획전 페이지에서 공개된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이제는 여행 역시 단독으로 만날 수 있는 오리지널 상품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뜻깊은 추억을 선물해줄 티몬만의 독보적인 투어를 꾸준히 선보여 여행객 공략에 적극 나서겠다”고 전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