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3 16:51 (화)
부산관광공사 ‘동화 속 힐링 페스티벌’ 20일 열고 코로나로 지친이들 위로·응원
상태바
부산관광공사 ‘동화 속 힐링 페스티벌’ 20일 열고 코로나로 지친이들 위로·응원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2.08.17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자 드로잉 체험, 엑스포 응원 피노키오 나무 등 다채로운 체험 부스 마련

부산관광공사 영마이스단이 자체 기획한 ‘동화 속 힐링 페스티벌’이 오는 20일 부산역 유라시아플랫폼에서 열린다. 

이 행사는 MICE 실무 경험을 위해 작년부터 도입된 신규 커리큘럼으로 단원들이 직접 행사를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올해 행사명 은‘동화 속 힐링 페스티벌’로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을 향한 위로와 응원을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과자 드로잉 체험 ▲동화 속 탈출 ▲세븐브릿지 홍보부스 ▲2030월드 엑스포 응원 피노키오 나무 등 동화 속 테마에 맞춰 재미와 힐링을 선사하는 체험존을 운영한다.

또한‘맞소잉’, ‘그리다’, ‘아그데아그데’등 2022 사회적육성사업 선정 기업들도 이번 행사에 제품 전시 및 판매로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공사 이정실 사장은 “직접 행사를 기획하고 운영해보는 경험을 통해 MICE실무 능력을 갖춘 인재를 육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영마이스단 단원들의 기획 의도와 같이 시민들에게 재미와 힐링을 선사하는 뜻깊은 행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영마이스단 인스타그램 계정(@bto_youngmice) 및 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