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부산 바다의 매력을 담은 해양치유 체험 프로그램 9월 재개
상태바
부산 바다의 매력을 담은 해양치유 체험 프로그램 9월 재개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2.08.16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3일부터 매주 토, 일요일 9개 장소 순환 운영
해변노르딕워킹, 선셋 필라테스, 싱잉볼 명사요가 3개 프로그램 운영

부산관광공사와 부산시는 부산해양치유 체험 프로그램을 9월3일 토요일부터 수영강 나루공원을 시작으로 매주 토, 일요일 운영한다.

지난 상반기 해양치유 프로그램은 부산의 7개의 해수욕장과 영도 아미르공원, 수영강 나루공원을 순환하며 진행되었다. 해변노르딕워킹, 싱잉볼명상요가 그리고 선셋필라테스까지 3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600명에 가까운 참가자가 다녀갔다.

이번 가을에 진행하는 해양치유 프로그램은 부산의 바다가 가진 다양한 매력을 온전히 즐기기 위해서 오전과 오후로 프로그램을 나누어 운영한다.

오전에는 해변과 해안 산책로에서 바른 자세와 바른 걷기를 통한 전신운동 노르딕워킹을 체험할 수 있고, 치유의 도구 싱잉볼을 활용해 바다를 마주하고 나에게 집중하는 명상의 시간이 준비 되어 있다.

일몰시간에 맞춰 시작하는 필라테스는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소도구를 활용하고, 체험 전후로 에너지를 복 돋아주고 마음의 안정을 되찾는데 도움이 되는 천연 아로마 오일을 사용한다.

해양치유프로그램의 사전예약은 오늘(16일)부터 시작된다. 아직도 끝나지 않은 코로나상황을 고려하여 제한된 인원으로 운영하기에 빠른 예약은 필수이다. 하반기에는 특별히 모든 참가자들에게 요가매트를 기념품으로 증정한다고 한다.

또한 8월 31일 까지 사전예약시 20% 할인이 적용된다. 프로그램 신청은 인터넷 예약 사이트 부산해양치유.kr 을 통해 가능하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