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3-02-05 17:20 (일)
땅끝해남에서 반려견과 함께 1박2일 캠핑 즐겨보개!
상태바
땅끝해남에서 반려견과 함께 1박2일 캠핑 즐겨보개!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2.08.08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남군, 반려견캠핑 땅끝황토나라테마촌에서 27~28일 진행
반려견 달마고도 트레킹
반려견 달마고도 트레킹

해남군이 땅끝황토나라테마촌에서 반려견 가족과 함께하는 반려견캠핑 ‘곁’이 오는 27~28일 1박2일 동안 진행한다.

올해로 3년차인 반려견캠핑 행사는 전국 반려견 가족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인기 프로그램으로, 올해는 세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1회 캠핑은 8월 27~28일 진행되고, 2~3회는 10월 중 개최 예정이다.

생태녹색관광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반려견캠핑‘곁’은 반려견과 견주가 함께 테마촌 숲속캠핑을 하고 생태탐방로, 해변 등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땅끝황토나라테마촌 반려견 달마고도 트레킹
땅끝황토나라테마촌 반려견 달마고도 트레킹

이번 행사는 해남로컬푸드를 활용한 강아지 수제 간식 만들기, 댕댕이와 추억포토존에서 사진 찍기, 반려견 트레킹 등 반려견과 반려인이 함께 참가할 수 있는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반려 에티켓을 위한 댕댕이 서약서 작성하기, 댕댕이 자랑대회, 펫로스 토크쇼 등의 프로그램도 마련해 반려인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행사는 1일 과정과 1박2일 과정으로 참여 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모두 20여개팀을 모집하며 반려견은 소형, 대형에 관계없이 참여할 수 있고 참여를 원하는 반려견 가족은 해남군 관광실 관광마케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해남군 관계자는 “땅끝해남의 청정한 자연속에서 반려견과 견주 모두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해남군>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