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한우 먹고 여름철 원기회복 하세요!
상태바
한우 먹고 여름철 원기회복 하세요!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7.28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한식당 ‘녹나무’ 한우 스페셜 차림 출시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한식당 ‘녹나무’에서 한우 스페셜 차림 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당일 엄선한 최고급 한우 통갈비에서 소량만 나오는 맛이 좋고 귀한 특수 부위만을 모아 프리미엄 코스메뉴로 선보이게 됐다”며 “무더운 여름철 원기회복에 도움을 주는 식도락 호캉스 메뉴로도 제격”이라고 전했다.

한식당 녹나무 한우 스페셜
한식당 녹나무 한우 스페셜

메인 코스라고 할 수 있는 한우 플래터는 쫄깃하고 고소한 갈비살, 눈꽃 마블링이 살아있는 꽃살과 살치살, 소 한마리에서 소량만 나오는 안창살 등의 4가지 부위로 구성되며 부위별로 다른 고기의 식감과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히말라야 핑크솔트, 홈메이드 오메기 쌈장, 와사비 등을 함께 제공해 취향대로 곁들여 먹기 좋다.

코스의 시작인 전복죽, 마늘, 양파채, 깻잎에 간장소스를 곁들인 등심 로스편채로 입맛을 돋우며 레몬 오일 드레싱을 곁들인 꽃새우 계절 샐러드, 셔벗은 여름의 싱그러움을 전한다.

한우 플래터 이후에는 배추, 무, 표고버섯, 가스오부시를 한데 넣어 끓여낸 담백한 맛이 일품인 국수 전골로 든든한 한끼를 완성할 예정이다. 계절과일과 홈메이드 후식, 차도 제공되어 디저트로 개운하게 즐길 수 있다.

매일 저녁 5시~10시에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1인 기준 21만원으로 최소 1일 전에 2인 이상 예약 가능하다.

‘녹나무’는 3층에 위치해 있으며 제주 흑돼지와 최상급 한우를 테이블 화로에서 맛볼 수 있는 한식당이다. 아침과 점심에는 성게 미역국, 비빔밥, 된장찌개 등 정갈한 한정식 메뉴도 즐길 수 있어 인기다.

한식당 녹나무 내부
한식당 녹나무 내부

 

<사진/롯데관광개발>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