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5:31 (금)
대전시,‘반려 동물과 함께 즐기는 물놀이장’ 운영 
상태바
대전시,‘반려 동물과 함께 즐기는 물놀이장’ 운영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2.07.16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물놀이장’ 오는 26일부터 운영다. 사진=대전시

대전시는 더운 여름철,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 행복하고 서로 교감하며 즐길 수 있는 공간 제공을 위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물놀이장’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물놀이장은 대전반려동물공원 내 다목적 광장에 설치되며, 오는 26일부터 8월 7일(월요일 휴무)까지 중․소형견용(40㎝ 미만)과 대형견용(40㎝ 이상) 각 1개씩 2개로 나누어 운영된다.

물놀이장은 각각 10㎡ 규모로, 매일 오전 10시, 정오(12시), 오후 2시, 오후 4시에 각 100분씩 이용할 수 있다.

반려동물 샤워용품 및 수건, 구명조끼 등 물놀이에 필요한 용품은 반려동물 보호자가 별도로 준비해야 한다.

물놀이장 이용은 시간대별로 15마리씩 사전예약을 받으며, 이용요금은 무료다.

예약은 대전OK예약서비스에서 진행하며 1주 차는 오는 19일 0시부터 , 2주차는 26일 0시부터는 받는다. 

 물놀이장은 보호자도 입수 가능하지만, 보호자를 위한 샤워실은 별도로 운영하지 않는다. 

반려동물의 건조는 반려동물 문화센터 1층 펫 샤워실을 이용할 수 있다. 

 물놀이장 이용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대전반려동물공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대전시 관계자는 “더운 여름철 반려동물과 함께 물놀이를 통해 서로 교감하고 즐길 수 있도록 운영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많은 시민들이 반려동물 물놀이장을 찾아 반려동물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6월 개장한 대전반려동물공원은 유성구 금고동 3만㎡ 부지에 지상 2층 규모의 반려동물 문화센터와 야외훈련장·대형견·중형견·소형견 동물놀이터 등을 갖추고 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