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경남도, 롯데백화점과 손잡고 수도권 휴가객 유치 홍보
상태바
경남도, 롯데백화점과 손잡고 수도권 휴가객 유치 홍보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2.06.27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도가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손잡고 27일부터 7월 3일까지 잠실점 본관 8층에서 수도권 여름휴가객 유치를 위한 ‘경남관광 여름휴가 홍보행사’를 개최한다.

경남도가 올여름 수도권 휴가객 유치를 위해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협업해 27일부터 7월 3일까지 잠실점 본관 8층에서 ‘경남관광 여름휴가 홍보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여름 행사는 ‘경남아! 여름을 부탁해’를 주제로, 진주, 통영, 사천, 김해, 밀양, 거제, 양산, 의령, 남해, 하동 등 경남도 10개 시군이 매일 다채로운 체험행사와 이벤트를 실시하면서 롯데백화점 회원과 행사장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서울출발 경남여행 일정표와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김해시, 밀양시, 의령군은 27일 행사장 방문고객들을 대상으로 허왕후 팔찌 만들기 무료체험과 퀴즈이벤트, ‘홍의장군을 이겨라’를 통해 기념품을 제공했다.

 항공도시 사천시는 28~29일 종이비행기 만들기 체험을 무료로 진행하고, 진주시는 같은 날 유등 만들기 체험을 진행한다. 

거제시는 30일 퀴즈이벤트와 쿠폰북을 제공하며, 통영시는 30일과 7월 1일 양일간 자개소품 만들기 체험을 선착순 무료로 실시한다.

남해시는 7월 2일, 양산시는 3일 퀴즈이벤트, 추첨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아울러 행사기간 내내 누리소통망(SNS) 팔로우 이벤트가 상시 진행된다. 

모든 체험과 이벤트는 무료로 선착순 진행된다.

참가객들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누리집과 경남관광길잡이 누리집(https://tour.gyeongnam.go.kr/)에서 시간을 미리 확인하고 행사장을 방문하면 된다. 

심상철 경남도 관광진흥과장은 “이번 여름은 코로나 이후 일상회복 시기 맞이하는 첫 여름으로 지난 3년간 억눌렸던 여행수요가 폭발할 것으로 보인다”면서, “롯데백화점과의 협업으로 홍보효과를 극대화하고, 수도권 여름휴가 수요를 경남에 유치해 그간 침체해 있던 지역경제에 큰 활력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