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8-13 23:22 (토)
필리핀 관광부,더현대 서울 팝업 이벤트 성료
상태바
필리핀 관광부,더현대 서울 팝업 이벤트 성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6.27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 관광부(PDOT), 필리핀 관광 진흥위원회가 지난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현대백화점과 협업해 더현대 서울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진행한 필리핀 테마 팝업 이벤트 'It's More Fun With You in the Philippines'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필리핀관광청 관계자는 이번 팝업이벤트에 총 27,332명의 고객이 방문, 많은 이들이 필리핀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가지게 되는 계기가 됐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엔데믹 시대, 다시 시작된 해외 여행재개에 발맞춰 해양생물의 보고인 필리핀에서 고래상어와 물고기 등을 입체적으로 볼 수 있는 <버추얼존>, 영감을 주는 비주얼로 가득한 <사진전시회>, 팔라완의 코론 지역과 보홀의 팡라오섬에 있는 것처럼 사진을 찍어볼 수 있는 <포토존>, 다양한 이미지들로 포토제닉했던 공간이었던 <포토 터널>,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게임과 경품 제공, 필리핀 및 휴양지 테마의 상품이 판매되었던 <액티비티존>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 코로나 이후 더욱 세련되고 청정한 필리핀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다는 평가다. 

특히, 팝업 이벤트 기간 동안 세부 퍼시픽, 필리핀항공, 진에어, 대한항공 등이 공동으로 협찬한 총 13명에게 필리핀 왕복 항공권을 제공했다.

행사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경험한 후 모바일을 통해 현장의 콘텐츠와 관련된 퀴즈를 풀어보는 온라인 포맷으로 진행되었으며, 총 1,391명이 참여했다. 행운의 항공권 당첨자는 27일 필리핀 관광부 인스타그램(@phltourism)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마리아 아포 필리핀 관광부 한국 지사장은 “필리핀 관광부는 필리핀 관광 진흥위원회와 함께 이번 캠페인을 성공적을 개최했다"며 "요즘 소비의 주축이 되는 MZ세대를 비롯하여 가족 고객을 비롯한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더 현대 서울이라는 랜드마크에서 필리핀의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