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크라우드펀딩 시작
강진군문화관광재단은 관광, 미식, 쉼, 체험 등 10가지 주제로 강진의 매력을 담은 단행본 ‘강진 포레스트’를 발간하고, 오는 20일부터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한다.
‘강진 포레스트’는 강진군을 대표할 수 있는 역사(史), 시(詩), 차(茶), 정원(園), 미식(味), 쉼(休), 체험(樂), 청춘(靑春), 일상(日常), 이야기(話) 등 키워드 10가지를 선정해 강진의 관광 자원과 매력을 두루 소개한다.

또한 오는 20일 12시에 공개되는 크라우드펀딩에서는 ‘강진 포레스트’ 단권은 최저 1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세트 상품으로는 포레스트 A,B세트로 나뉘는데 A세트는 책 1권, 오트릿 귀리스무디 1개, 포레스트 엽서 구성으로 22,000원, B세트는 책 1권, 월산떡차 1개, 포레스트 엽서 구성으로 2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A, B세트를 구입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1,000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강진 포레스트’ 관련 알림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링크 를 확인하면 된다.
김바다 대표는 “강진 포레스트 책은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강진군을 홍보하는 발판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크라우드 펀딩을 강진 포레스트책과 강진여행상품을 엮어서 판매, 새로운 홍보마케팅 수단과 콘텐츠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어코리아 - No.1 여행·축제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