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제주 가을 여행 할인받아 미리 준비해볼까!..티웨이항공 9-10월 얼리버드 할인 진행
상태바
제주 가을 여행 할인받아 미리 준비해볼까!..티웨이항공 9-10월 얼리버드 할인 진행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2.06.13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이 한발 앞선 얼리버드 행사를 통한 제주노선 항공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3일 월요일부터 26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진행되는 이번 제주 노선 할인 프로모션은 항공권 예약 시 할인코드 입력을 통해 할인이 적용되는 방식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노선은 김포-제주, 대구-제주, 청주-제주, 광주-제주 4개 노선으로 하루 여러 차례 왕복 운항하고 있다.

할인 이용 방법은 항공권 선택 시 할인코드 입력란에 ‘TWJEJU’를 입력하면 9월 예약은 5%, 10월 예약은 10%가 즉시 할인으로 적용된다. 해당 이벤트 대상 탑승 기간은 9월1일부터 10월 29일까지 항공편으로 일부 기간은 제외된다.

또한 최대 1만 원의 카드사 중복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티웨이페이 삼성카드로 15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중복 할인이 가능하며, 카카오페이, NH농협카드, 우리카드 결제 시 결제 금액에 따라 1만원부터 5천원까지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항공권 예약 시 반려동물과 함께 탑승하는 탑승고객에게 제공하는 티펫(t’pet) 서비스와 여행자보험도 간편하게 가입해서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확인 및 이용 가능하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