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수원화성 관광시설 이용하고, 수원남문시장 상품권 받자! 
상태바
수원화성 관광시설 이용하고, 수원남문시장 상품권 받자!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2.06.09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0일까지 총 2000매 선착순 5천원 상품권 지급
수원시,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전통시장 가는 달’ 이벤트 진행

수원시는 수원화성 일원 관광 시설·상품을 이용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관광객에게 수원남문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권 상품권을 선물하는 ‘2022 전통시장 가는 달’ 이벤트를 오는 7월 10일까지 연다.

화성행궁야간개장·자전거 택시(행카)·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수원화성박물관을 이용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총 2000매를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화성행궁은 야간(오후 6시~9시 30분)에 관람하고, 행궁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화성행궁 신풍루 앞 이벤트 부스에서 관계자의 인증을 받으면 된다.

자전거 택시(행카) 이용자와 수원화성박물관 관람객은 개인 SNS에 ‘인증샷’을 올리고, 행카 매표소와 박물관 안내데스크에서 확인받은 후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수원시립아이파크미술관 관람객은 미술관이 운영하는 SNS 채널을 추가한 후 안내데스크에서 확인받으면 된다. 전통시장 상품권은 1인당 1매씩 증정한다.

상품권은 영동시장·지동시장·팔달문시장·못골종합시장·미나리광시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관광공사의 ‘전통시장 가는 달, 동행 캠페인 사업’에 수원남문시장이 선정돼 진행한다. 코로나19 사태 이후 침체한 지역경제와 관광을 활성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수원시 관계자는 “전통시장 가는 달 이벤트가 침체한 지역경제와 관광산업에 활력을 불어넣길 바란다”며 “하반기에도 한국관광공사 등 관계기관과 적극적으로 협력해 수원시 관광산업과 지역경제를 활성화할 수 있는 사업을 추가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