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진에어, 카카오페이 결제하면 할인...5월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진에어, 카카오페이 결제하면 할인...5월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 정하성 기자
  • 승인 2022.05.16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가 5월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카카오페이가 함께 '카카5데이 프로모션'을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20일까지 진행된다. 이달의 카카5데이는 7월 30일까지 운항하는 국내선, 국제선 전 노선 항공편을 대상으로 카카오페이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운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진에어 B737-800
진에어 B737-800

이용 방법은 홈페이지 등을 통해 카카5데이 전용 할인 쿠폰을 미리 발급 받은 후 로 항공권 결제 시 함께 사용하면 된다. 발급된 할인 쿠폰의 유효기간은 5월 31일까지다.

이와 함께 부산, 경남 지역 거주 고객 대상으로 부산~김포 노선과 연계한 한국발 괌 노선 다구간 여정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응모 방법은 홈페이지 등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 고객에게는 부산~김포 노선 3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현재 인천~괌 노선은 주 5회(일·화·수·목·금), 부산~괌 노선은 주 2회(화·토요일) 일정으로 운항 중이다.

또한 진에어는 6월 5일까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국내외 전 노선 항공권 예매 시 모든 고객에게 kt의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 'seezn(시즌)'의 14일 이용권을 제공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제공되는 '시즌 플레인' 14일 이용권은 항공권 예매 완료 후 예매 확인 메일 하단에 표시된 쿠폰 번호와 안내에 따라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