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19 11:47 (화)
찾아가고 싶은 봄섬 '거제 이수도’
상태바
찾아가고 싶은 봄섬 '거제 이수도’
  • 이철진 기자
  • 승인 2022.05.12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제 이수도
거제 이수도

거제시 이수도가 행정안전부와 한국섬진흥원이 공동 주관한 ‘2022년 찾아가고 싶은 봄섬’에 ‘동물섬’으로 선정되었다.

행정안전부는 2016년부터 매년 섬 지역의 관광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찾아가고 싶은 섬’을 선정해왔다.

해마다 한번 선정하던 방식과 달리 올해부터는 한국섬진흥원과 공동 주관으로 계절마다 각각 다른 테마로 선정할 예정으로, 2022년 봄에는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는 ‘찰칵섬’▲섬에서 동물을 만날 수 있는 ‘동물섬’ ▲ 가족과 여행하기 좋은 ‘가족섬’ 3가지 테마로 나눠 전국 9개 섬을 선정했다.

거제 이수도
거제 이수도

동물섬으로 선정된 이수도에는 사슴이 방목되어 있어, 운이 좋으면 이수도 둘레길을 산책하다 사슴을 만날 수 있는 행운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이수도는 인근 청정해역에서 갓 잡아올린 싱싱한 해산물로 구성된 회정식을 포함한 1박3식을 제공하는 서비스가 있는 민박시설이 있어, 항상 많은 관광객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곳이다.

거제시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 거제의 아름다운섬 풍경을 즐기며, 지친 일상을 회복하고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2년 찾아가고 싶은 봄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관광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찾아가고 싶은 섬 팔로우 하기 &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거제 이수도
거제 이수도

 

<사진/거제시>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