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9:09 (금)
목포해상W쇼 쇼케이스 5일 성황리 개최, 6월 본공연 기대감 높여 
상태바
목포해상W쇼 쇼케이스 5일 성황리 개최, 6월 본공연 기대감 높여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2.05.06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간관광상품 흥행 성공, 지역경제 활성화 기대
목포해상W쇼 쇼케이스
목포해상W쇼 쇼케이스

목포해상W쇼 쇼케이스가 가정의 달 어린이날(5일) 선포 100주년을 맞아 새로운 뮤지컬 공연을 선보이며 시민과 관광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목포해상W쇼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며 공연이 개최되지 못했으나 지난 4월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고 이번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쇼케이스가 개최된 평화광장 일대는 공연을 관람하기 위해 가족, 연인, 관광객 등 많은 관람객들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다. 특히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을 위한 버블쇼, 인기캐릭터 인형탈과 사진찍기 등 특별 이벤트가 진행되면서 어린이들에게 기억에 남는 추억을 선사했다.

목포해상W쇼 쇼케이스
목포해상W쇼 쇼케이스

또한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신규 뮤지컬 작품이 첫 선을 보이며 2022년 해상W쇼 공연을 기대하게 했다.

관람객들은 오랜만에 개최된 해상W쇼를 만끽하면서 즐기는 모습이었고 인근 상가들도 인파가 몰리는 등 시민과 관광객은 되돌아온 일상을 즐기고 상인들은 매출을 증대하는 신호탄이 됐다.

관람을 한 시민은 “지난해에도 공연을 관람했는데 멋지고 감동적이었다. 그동안 공연을 보지 못해 아쉬웠는데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고 해상W쇼 공연을 다시 보게 되어 코로나19 이전의 일상으로 되돌아 온 거 같고 공연 또한 훌륭했다”며 만족감을 표시했다.

목포해상W쇼 쇼케이스
목포해상W쇼 쇼케이스

쇼케이스에서 흥행하면서 본공연을 위한 준비를 마친 2022 목포해상W쇼는 오는 6월부터 매주 금, 토 주2회 개최된다.

또한 구성과 연출을 변경하여 공연의 완성도를 높이고, 퓨전국악과 K팝 및 새로운 뮤지컬과 이벤트를 추가하는 등 오락성과 대중성을 높인 신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목포해상W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목포해상W쇼 홈페이지, 소셜미디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무관 서정화(270-8441)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