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20:38 (목)
문화·레포츠·자연? 취향 따라 즐기는 호캉스
상태바
문화·레포츠·자연? 취향 따라 즐기는 호캉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5.04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THE WE
제주 THE WE

일상회복과 함께 맞는 가정의 달, 방콕을 탈출해 가족여행을 떠날 생각에 절로 설렌다.
어디로 갈까? 뭘 챙겨야 하나? 즐거운 고민에 마음이 괜스레 분주해진다. 온가족 안전·편안한 여행 즐기려면 호텔리조트에서 보내는 호캉스는 어떨까. 조용한 자연 속 산책, 액티브한 요트, 서핑투어, 문화 만찬까지 다양해 취향따라 골라 즐길 수 있다.

제주 청정 숲 즐기며 ‘별빛산책’
제주 한라산 중산간에 자리해 청정 자연 속에서 자리한 제주 THE WE가 ‘별빛 산책 패키지’를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별빛산책 패키지’는 한라산을 조망할 수 있는 슈페리어 룸에서의 1박, 조식뷔페 2인, 천연암반수 사우나 2인, ‘WE, with you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 루프탑 ‘뜨레’의 바비큐 플래터와 생맥주 2잔을 등으로 구성돼 있다. 

제주 THE WE
제주 THE WE

특히 루프탑 테라스 ‘뜨레’는 초록으로 가득 찬 고요하고 청명한 자연을 누릴 수 있는 하늘 아래 오롯이 나만을 위한 장소로, 이번 ‘별빛산책’ 패키지를 통해 사방이 탁 트인 이곳에서 그릴 향 가득한 바비큐 플래터와 시원한 생맥주를 즐기며, 자연이 선사하는 아름다운 석양과 쏟아지는 별빛을 만끽할 수 있다.

강원도 청정 자연 속 아웃도어 스파 만끽!
강원도 웰니스 리조트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아웃도어 스파를 지난 4월 30일 개장, 이국적인 뷰 즐기며 힐링할 수 있다. 아웃도어 스파는 탁 트인 마운틴 뷰와 강원도의 맑은 공기, 찰랑이는 물소리와 함께 청정 자연 속 워터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영국출신 아티스트 리차드 우즈의 작품 ‘블루스톤’이 담긴 수경시설이자 아쿠아 클래스를 진행하는 야외 수련장이기도 하다.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아웃도어스파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아웃도어스파

미온수로 운영해 한여름까지 부담 없이 워터 스파를 즐길 수 있고, 파크로쉬 객실을 예약한 투숙객이라면 아웃도어 스파, 야외 자쿠지, 인도어 스파, 사우나를 포함한 아쿠아 클럽을 투숙 기간 내 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아웃도어 스파 메뉴도 내놨다. ‘웰니스’ 컨셉에 맞춰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만든 이탈리안 요리와 간단한 스낵을 비롯해 디톡스, 비타민 충전, 숙면을 테마로 한 웰니스 주스등 웰니스 특화 메뉴와 비건을 위한 다양한 메뉴도 갖추고 있다. 5월부터 야외 가든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가든 BBQ도 운영된다.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아웃도어스파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아웃도어스파

요트 위에서 즐기는 이국적인 휴양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이 이색적인 휴가를 꿈꾸는 이들을 위해 ‘프라이빗 요트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70분간의 프라이빗 요트 체험이 포함돼 있어 가족, 연인, 친구 등 일행들만 요트에 탑승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요트 투어는 호텔에서 차로 30분 거리에 위치한 전곡항에서 출발해 제부도와 입파도 등을 돌아보는 코스로 진행된다.
간단한 낚시 도구가 준비돼 있어 바다낚시 체험도 할 수 있다. 특히 늦은 오후에 출발할 경우 서해 바다 위에서 노을을 감상하며 낭만적인 투어를 즐길 수 있다.

롤링힐스 요트 여행
롤링힐스 요트 투어

또한 호텔에서 샌드위치, 치킨윙, 샐러드, 피낭시에, 주스 등으로 구성된 ‘피크닉세트’를 제공해 요트 체험 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편안한 휴식을 위한 호캉스 혜택도 포함돼 있다.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2인, 아름다운 정원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39만 9천원부터다.

어린이, 어른이 모두 모여라~ 신나는 레이싱 한 판 승부!
온 가족이 함께 레이싱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RC카 축제 ‘2022 RC카 페스티벌’이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열린다.
파라다이스시티는 5월 15일까지 플라자 광장과 크로마 스퀘어에서 RC카를 비롯해 탱크RC와 보트RC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행사를 연다. 특히 올해 개관 5주년을 맞은 만큼 페스티벌 메인 프로그램 RC카 레이싱을 국내 최대 규모로 운영한다. 실내 메인 및 야외 RC 서킷, 야외 RC 보트, 미니카 트랙, 탱크존, 미니 RC 체험존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또 오는 24일 ‘유튜버 RC79 모범 시민과 함께 하는 RC CAR 대회’를 비롯해 고객 참여 토너먼트 대회도 다수 개최한다.

이와 함께 ▲모터사이클 브랜드 ‘할리데이비슨’ 포토존을 5월 15일까지 운영한다. 또 ▲한정판 ‘파라다이스시티 미니카 에디션 5종’을 단독 5월 5일 출시, 판매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5월 1일부터 8일까지 키즈 빌리지 내 BMW 키즈 드라이빙존에 위치한 초대형 서킷 트랙에서 미니카와 RC카 레이싱을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실시한다. 이에 맞춰 한정판 ‘타미야 미니카 굿즈’를 제공하는 ‘파라다이스 RC카’ 패키지도 선보인다. 야외온천 ‘씨메르’ 및 야외
오션스파 풀 올 데이,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까지 알차게 담았다.

팀 버튼 특별전과 함께 문화 호캉스 어때요?
웨스틴 조선 서울이 세계적인 영화 감독 팀 버튼의 특별전 ‘더 월드 오브 팀 버튼(The World of Tim Burton)’을 관람하고 라운지앤바의 빙수, 칵테일 등을 즐기며 문화 호캉스를 즐기는 ‘J & 더 월드 오브 팀 버튼’ 패키지를 7월 15일까지 선보인다.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 배움터 지하 2층 디자인전시관에서 4월 30일부터 9월 12일까지 열리는 ‘더 월드 오브 팀 버튼’ 특별전은 몽환적인 이야기와 개성 있는 캐릭터로 전 세계인에게 사랑받는 영화 감독 팀 버튼의 세계 투어전으로, 역대 최대 규모 스케일을 자랑한다.

웨스틴 조선 서울 팀 버튼 패키지
웨스틴 조선 서울 팀 버튼 패키지

특히 팀 버튼 감독이 지난 50년간 작업한 실제 작품과 프로젝트를 시기별 발자취에 따라 구성하여 국내외 처음 선보이는 작품 150여점을 포함해 총 520여점의 스케치와 드로잉, 조각, 영화 및 사진, 설치작품 등 입체적인 볼거리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한국 관람객들을 위해 특별히 직접 디자인한 새로운 조형물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으로 하반기 주목받는 전시전 중 하나다.
웨스틴 조선 서울에서 출시하는 ‘J & 더 월드 오브 팀 버튼’ 패키지는 특별전을 관람할 수 있는 전시티켓 2매(4만원 상당)와 함께 편안한 객실에서의 휴식, 라운지앤바의 빙수 15% 할인권 혜택이 포함돼 따스한 날씨에 맞춰 문화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캠핑의 계절 봄! 호텔에서 프라이빗 캠프닉 어때요?
코오롱 계열 리조트·호텔이 가족들과 함께 소풍처럼 가볍게 ‘캠프닉(캠핑+피크닉)’을 떠날 계획 중인 여행객들을 위한 ‘패밀리 캠프닉’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글램핑’, ‘차박’ 등 다양한 스타일의 캠핑이 인기를 끌며 국내 ‘캠핑족’이 700만 명으로 증가함에 따라 호텔에서 손쉽게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야외에 마련된 캠핑존에서 자연 속 힐링을 경험하고 푸짐한 야외 바비큐까지 맛볼 수 있어 가족과 오붓하게 여유를 만끽하기에 제격이다.

코오롱호텔 캠핑
코오롱호텔 캠핑

경주의 올인원 특급호텔 코오롱호텔은 프라이빗한 캠핑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캠핑 패키지’를 오는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함께 캠핑 풀세트가 제공돼 별도의 준비 없이 풍성한 ‘캠프닉’을 즐길 수 있다. 

경주 동대산 해발 500m에 위치한 마우나오션리조트는 호캉스 및 ‘캠프닉’의 묘미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우리 가족 바비큐’ 패키지를 올 연말까지 진행한다. 탁 트인 동해 바다와 동대산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함께 야외 바비큐 4인 세트가 제공돼 캠핑 바비큐를 즐기며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마우나오션리조트 바비큐
마우나오션리조트 바비큐

 

<사진/각 호텔·리조트>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