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7:03 (목)
태국정부관광청, 100명 이상 단체에 숙박비 지원..한국여행객 유치 나서
상태바
태국정부관광청, 100명 이상 단체에 숙박비 지원..한국여행객 유치 나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4.29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는 해외여행 수요 회복에 맞춰 오는 5월1일~9월30일 태국 방문 100명 이상 단체에 대해 인센티비를 지원, 한국 여행객 유치에 나선다. 

이번 인센티비 지원은 지역 구분 없이 최소 100명 이상 인센티브 단체에 한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기간은 5월 1일~8월 31일까지로, 태국으로 출발 최소 1달전까지 신청서를 제출해야 한다.

참가 신청은 태국정부관광청의 신청서, 일정표 등을 영문으로 작성해 이메일(tatseoul@gmail.com)로 접수하면 된다. 신청서는 태국정부관광청에 요청하거나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 받을 수 있다.  

태국관광청은 인센티브 단체의 성향과 목적, 규모, 과거와 향후 태국 인센티브 실행 여부 등을 참조해 선정, 태국 내 모든 지역  전체 숙박 기간에 관계없이 1인 당 300바트를 지원한다. 다만, 지원금은 단체 인원 수에 관계없이 최대 300,000바트까지다. 

인센티브 지원 여행 기간은 오는 9월 30일까지 태국에 도착하는 단체 행사에 한한다. 

사진-태국관광청 서울사무소
사진-태국관광청 서울사무소

지원금 지급은 모든 행사가 종료된 후에 이루어 지며 태국관광청에서 요구하는 서류 및 사진을 추가 제출하면 된다.

이번 인센티브 지원은 사전 통보 없이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환율은 태국관광청에서 명시하는 환율로 적용된다. 

인센티브 행사 종료 후에는 ▲태국 호텔에서 발급한 영수증 또는 이용 객실 수 및 인센티브그룹명과 게스트 이름, 여행사 이름이 표기된  '룸 폴리오(Room Folio)' ▲태국에서 촬영한 인센티브 행사 단체명과 태국 풍경이 보이는 단체 사진 2매 ▲여행사 발행 인보이스  ▲여행사 법인 통장 사본 ▲지원금 수령후 여행사의 영수증 등의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이와함께 인센티브 그룹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 방식은 인센티브 투어 중에 촬영한 컨텐츠를 귀국 후 한 달 이내에 해그태시 #amazing Thailand와 함께 자신의  SNS에(유튜브, 인스타그램, 카카오 스토리, 블로그 등)업로드 한 후 링크를 이메일(tatseoul@gmail.com)으로 발송하면 된다. 인벤트 참가자 중 선착순 인센티브 그룹 당 10명에게 '3만원 편의점 이용권'을 선물로 준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