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8 18:27 (목)
수원시, ‘청년축제기획단’모집
상태바
수원시, ‘청년축제기획단’모집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2.04.28 2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청
수원시청

수원시가 ‘2022년 수원시 청년축제기획단’으로 활동할 청년 10여 명을 5월 10일 오후 6시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수원시 청년축제기획단은 올해 9월 개최 예정인 ‘제3회 수원청년주간행사(가칭)’를 주도적으로 기획·운영하고, 시민을 대상으로 청년 축제를 홍보하는 등 모든 과정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5월부터 12월까지 ▲수원청년주간행사 관련 정기·임시회의 참석 ▲행사 운영 방향 설정(주제 선정·추진 기간·추진 방향·방법 등) ▲행사 프로그램별 아이디어 발굴 ▲수원 청년 참여를 유도하고, 행사 홍보를 위한 활동 등 ▲수원청년주간행사 이후 평가·간담회 등에 참여한다. 

 청년축제기획단으로 선발되면 5월 중으로 위촉장을 수여하고, 활동 증명서(회의 7회 이상 참석)와 회의 참석 수당을 지급할 예정이다. 활동 우수자에게는 수원시장 명의 표창도 수여한다. 

만 19세~34세(이달 27일 기준) 청년 중 ▲수원시에 주민등록을 둔 청년 ▲수원시 소재 대학·직장에 다니는 청년 ▲수원시 청년정책조정위원회 또는 청년협의체 등 청년 단체 소속 청년 ▲청년 관련 행사 경험이 있는 청년 등에 1개 요건만 충족할 경우 신청할 수 있다.

 지원 서류는 전자우편(youwon09@korea.kr)으로 제출하면 된다. 

신청 서식 등 자세한 내용은 수원시 홈페이지 ‘2022년 수원시 청년축제기획단 모집’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