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5:52 (목)
남해여권 스탬프투어 출시..이국적 관광지 여행하고 스탬프 찍고 기념품까지!
상태바
남해여권 스탬프투어 출시..이국적 관광지 여행하고 스탬프 찍고 기념품까지!
  • 이주현 기자
  • 승인 2022.04.27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탬프투어 완료 선착순 1000명에게 기념품 제공
다랭이마을, 양떼목장 등 남해의 이국적인 관광명소 10곳 대상

남해군 관광문화재단은 5월부터 ‘보물섬 남해로 떠나는 해외여행’이란 주제로 '남해여권 스탬프 투어'를 진행한다.

남해여권 스탬프 투어는 남해의 이국적인 관광명소를 해외 여행 하듯이 방문하면서 인증 도장을 찍으면 기념품을 받는 여행이다. 

스탬프 투어 대상지는 독일마을, 다랭이마을(이탈리아 포지타노), 섬이정원(프랑스 지베르니), 양떼목장(스위스 알프스), 원예예술촌(네덜란드), 설리스카이워크(인도네시아 발리), 이순신순국공원(헝가리 영웅광장), 토피아랜드(영국 레벤스홀), 편백자연휴양림(북유럽), 남해전통시장(대한민국) 등 10개소이다.

10개소의 스탬프를 완주한 참가자 선착순 1,000명에게는 해랑이 인형을 기념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대상은 남해군을 방문하는 외부 관광객 누구나 가능하며, 남해각에 있는 남해관광플랫폼에서 여권을 배부 받을 수 있다.

양창우 경영지원팀장은 “아직까진 코로나 불안감과 우크라이나 전쟁 등 요동치는 국제정세로 인해 해외여행이 수월하지 않다”며 “관광객들의 해외여행에 대한 향수를 남해여권 스탬프투어로 달래고 유니크한 남해여권 그 자체로 또 하나의 기념품이 되도록 하겠다”고 사업 취지를 설명했다.

 

<사진/남해군>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