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7:36 (금)
해외 입국 자가격리 면제...이제 다시 '괌'으로 떠나볼까! 
상태바
해외 입국 자가격리 면제...이제 다시 '괌'으로 떠나볼까!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4.26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스컴바인-괌정부관광청, ‘괌 기획전’ 개최...괌 9개 호텔 참여
내가 가고 싶은 괌 관광지 고르면 에어랩, 에어팟 프로 등 선물

지난 3월 해외입국자 자가격리 면제 조치 이후 해외여행의 문턱이 낮아지면서 해외여행 수요가 늘고 있는 가운데, 호텔스컴바인과 괌정부관광청이 괌 여행 독려를 위해함께 ‘이제 다시, 괌’ 호텔 기획전을 실시한다.

괌은 격리 없이 입국이 가능하고 9월 말까지 한국인에 대해 PCR 검사비를 지원하고 있어 인기가 높은 여행지다. 

이런 여행수요에 발낮춰 이번 기획적인 합리적인 가격에 다채로운 혜택까지 더했다.

우선 괌정부관광청과 함께하는 호텔 할인 기획전에는 괌 플라자 리조트&스파, 레오팔레스 리조트 괌, 괌 리프 호텔, 두짓 비치 리조트 괌, 두짓타니 괌 리조트, 롯데호텔 괌, 더 웨스틴 리조트 괌, 리가 로얄 라구나, 더 츠바키 타워 등 9개의 호텔이 참여한다.  

두짓타니 괌 리조트는 수영장을 통해 바로 바닷가 이용이 가능해 특별한데, 수영장 내에 워터 슬라이드, 스파, 자쿠지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어 휴양지로 안성맞춤이다. 롯데호텔 괌은 투몬비치와 번화가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휴양과 쇼핑을 한 번에 즐기고 싶은 여행객에게 제격이다.

또 호텔스컴바인은 홈페이지 내 기획전 페이지에서 참여 호텔을 ‘호텔에서 결제’로 예약하면 결제 금액의 5%를 네이버 N포인트로 지급한다. 

고객 참여 설문조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15일까지 기획전 페이지에서 ‘내가 가고 싶은 괌 관광지’를 고르고 이름, 연락처 등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호텔스컴바인은 총 35명의 당첨자를 추첨을 통해 선정해 다이슨 에어랩, 에어팟 프로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27일 개별 고지 예정이다.

한편, 괌은 자연이 만들어낸 수많은 명소뿐만 아니라 씨워킹, 패러세일링 등 짜릿한 액티비티도 경험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할 수밖에 없는 여행지다.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