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12-02 19:29 (금)
창녕의 주요 관광지 돌며 스탬프 찍고 선물도 받고! 
상태바
창녕의 주요 관광지 돌며 스탬프 찍고 선물도 받고! 
  • 김지혜 기자
  • 승인 2022.04.26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녕군, 모바일 스탬프 투어 이벤트 실시

창녕군은 군의 대표 볼거리인 창녕 9경 등 주요 관광지를 알리기 위해 모바일 앱을 활용한 '모바일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지난 25일부터 실시하고 있다.

참여대상은 창녕을 방문하는 관외 관광객이다.

지정된 관광지 20개소 중 3개소 이상을 방문하면 모바일 기프티콘을, 7개소 이상은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스탬프 투어’ 앱을 설치한 후 메인 화면에서 ‘위치 가져오기’ 또는 ‘탐색하기’ 버튼을 누르고 ‘경남 창녕군’을 검색하면 된다.

친환경 추천 여행지 '창녕 우포늪'
'창녕 우포늪'

지정된 관광지를 방문하면 앱 화면에 자동으로 생성되는 ‘눌러서 스탬프 획득’ 버튼을 눌러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일정 개소 이상 방문 시 활성화되는 ‘선물 신청’ 버튼을 눌러 이벤트에 신청할 수 있다. 대상 관광지는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정우 군수는 “모바일 스탬프투어 이벤트를 통해 설렘과 즐거움이 가득한 창녕 여행을 즐기고 선물도 받는 1석 2조의 행운을 누려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군은 우포늪, 화왕산, 부곡온천 등 대표 관광지뿐만 아니라 산토끼노래동산, 우포잠자리나라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관광지로 유명하다.

또한 SNS에서 알려진 영산 만년교, 가볍게 걷기 좋은 남지개비리길과 부곡온천 힐링둘레길 등 다양한 매력이 있어 해마다 많은 관광객이 찾고 있다.

화왕산
화왕산

<사진/창녕시>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