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5:31 (금)
클럽메드, 격리 없는 해외여행에 '온라인 허니문 박람회' 열고 고객 유치 적극 나서
상태바
클럽메드, 격리 없는 해외여행에 '온라인 허니문 박람회' 열고 고객 유치 적극 나서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4.18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럽메드 카니와 피놀루 빌라, 럭셔리 휴양과 액티비티 선사
파격 할인가, 객실 업그레이드, 허니문 특전 등 혜택 풍성
클럽메드 몰디브
클럽메드 몰디브

격리 없는 해외여행이 가능해지면서 여행업계가 활기를 되찾고 있는 가운데, 클럽메드는 온라인 허니문 박람회 ‘꿈꾸던 몰디브, 2곳에 우리’를 오는 30일까지 개최, 신혼여행객 유치에 적극 나선다. 

클럽메드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신혼부부들이 몰디브에 위치한 클럽메드 카니와 피놀루 빌라를 만끽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특히, 카니에서 오버워터 스위트 2박, 피놀루 빌라에서 오버워터 빌라-선라이즈 2박을 예약할 경우 기존가 대비 2인 최대 84만 원 할인 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박람회 기간 예약자를 대상으로 객실 업그레이드 및 허니문 특전, 고프로8 무료 대여, 트래블 키트 증정 등을 진행한다.

예약 기간은 박람회가 끝나는 4월 30일까지, 여행 기간은 5월 7일부터 11월 5일까지다.

클럽메드 몰디브
클럽메드 몰디브

한편, 몰디브는 입국 시 자가격리가 없고, 백신 접종 완료자의 경우 PCR 검사지 제출도 불필요하다. 수중에 떠있는 오버워터 빌라의 형태로 프라이빗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신혼여행지이라고 할 수 있다.

온라인 허니문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클럽메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클럽메드 관계자는 “지난 15일 온라인 박람회를 오픈하자마자 고객들의 문의와 예약이 잇따르고 있다”며 “인생에 한 번뿐인 허니문을 떠나는 신혼부부들이 클럽메드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클럽메드>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