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8-12 11:47 (금)
스페인 왕족들이 사랑한 휴양지 ‘마요르카’ 신혼 여행지로 뜬다!
상태바
스페인 왕족들이 사랑한 휴양지 ‘마요르카’ 신혼 여행지로 뜬다!
  • 조성란 기자
  • 승인 2022.04.15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요르카 트레이드 마크 - 깔라 데스모로
마요르카 트레이드 마크 '깔라 데스모로'

사회적 거리두기 전면 해제 등 다시 일상을 찾아가는 시점, 오랫동안 미뤄왔던건 만큼 특별한 신혼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스페인 왕족들이 사랑한 휴양지 ‘마요르카’는 어떨까.  

마요르카는 한국 최고의 축구스타 이강인선수가 활약하고 있는 레알 마요르카 본거지로 알려진 곳으로, 영국의 The Times가 2015년 '세계에서 가장 살기좋은 곳' 꼽은 곳이기도다. 뿐만 아니라  헐리우드 배우 브래드 피트, 캐터린 제타 존슨, 마이클 더글라스 부부, 독일출신의 세계적인 모델 클라우디아 등 A급 셀렙들이 별장을 두고 휴양을 을 즐길만큼 애정하는 곳이기도 하다. 

셀럽들은 물론 일년 내내 전세계 여행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요르카'의 매력은 무궁무진하다. 우선 1년 365일 중 300일의 일조량을 자랑할 만큼 연중 따뜻한 날씨를 자랑한다.  여름이 좀 긴 편이지만 4계절이 있는 지중해성 날씨를 지니며, 여름에는 평균 27도, 겨울에도 평균 14도의 기온을 유지, 관광과 휴양을 위한 최고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

마요르카 명소 발데모사
마요르카 명소 발데모사

스페인 동부 해안에 위치한 발레아레스 제도 중 가장 큰 섬인 마요르카는 300개의 크고 작은 해변과 만으로 이루어져 있다. 따스한 햇살 아래 눈부시도록 푸른 해변이 선사하는 여유로움, 아름다운 자연 풍광, 풍성한 역사, 문화, 관광, 가우디의 건축, 음식 등 수많은 매력을 품고 있는 것. 

마요르카의 해변을 끼고 호텔들이 즐비하게 들어서 있어 휴양자들의 천국과 같은 곳이다. 크고 긴 모래사장이 있는 활기찬 도시 해변, 중심에서 멀리 떨어진 한적하고 작은 해변, 요트가 정박해 있는 항구를 끼고 있는 해변, 산속의 작은 마을을 끼고 있는 해변, 모래가 아닌 돌이 많은 해변 등 저마다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어 취향에 따라 호텔리조트를 선택하기에도 좋다. 

우리나라의 제주도와 비견되는 마요르카는 제주도의 2배 정도 크기로, 바르셀로나에서 비행기로 50분 정도 거리에 있는 섬이다.

석양을 즐기며 저녁을 즐기는 안다락스 항구
석양을 즐기며 저녁을 즐기는 안다락스 항구

한편, 코코유럽은 해외여행 재개 본격화에 발맞춰 스페인의 다양한 호텔들과 마요르카 명소 단독투어,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의 트라문타나 산맥 트래킹 상품, 마요르카 다양한 바다에서 즐기는 요트 여행, 타파스를 즐기며는 와인투어 등 다양한 여행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 

특히 마요르카에서 가장 인기있는 투어는 ▲마요르카 중세시대로의 초대-발데모사, ▲데이아 명소에서 현지인 스냅촬영 연계 상품 ▲가우디의 흔적이 남겨진 팔마시내와 대성당 및 팔마시티투어, ▲신혼여행 및 가족여행 및 시니어여행을 위한 스페인 마요르카의 특별한 숙소 투어 상품이다. 마요르카 인기호텔은 멜리아 칼비아 비치, 그란 멜리아 데 마르, 그란 멜리아 빅토리아, 쥬메이라 포트 소예르, 벨몬드 라 레지덴시아, 캡로켓, 호스페스 마리셀 등이다. 

멜리아 칼비아 비치(Melia Calvia Beach)호텔
멜리아 칼비아 비치(Melia Calvia Beach)호텔

또한 코코유럽은 스페인을 비롯해 양한 신혼여행 상품을 내놓고 신혼여행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마드리드 또는 바르셀로나에서 관광 후 마요르카에서의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상품,  ▲서유럽에서 프랑스 파리 신혼 여행 및 이탈리아 일주 후 로마·밀라노 아웃,  ▲스위스 신혼여행 후 취리히공항에서 바로 마요르카로 이동해 마요르카에서 휴양과 관광을 하는 일정 등으로 신혼여행계획을 짜볼 수 있다. 

코코유럽에서 그동안 준비한 투어상품을 내세워 서울, 인천, 대구, 광주, 청주, 부산허니문여행박람회 및 웨딩박람회에서 소개할 예정이다. 올해 하반기 여행사 및 기업에 설명회를 계획하고 있고, 여행사를 대상으로 인스펙션(현지답사)도 할 계획이다. 

마요르카 시내투어 팔마대성당
마요르카 시내투어 팔마대성당

<사진/코코유럽>

카카오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 초이스
투어코리아 SNS
주요기사